[패션뷰티오늘] 설화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봄宣 설린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설화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봄宣 설린 프로모션’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1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설화수가 봄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봄 宣(선)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봄 宣(선)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봄宣 설린 프로모션’ 선보여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매화가 만개한 봄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봄 宣(선)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봄 宣(선) 설린 프로모션은 봄을 모티브로 한 페스타 다이닝의 봄선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설화수의 ‘설린 라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나른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소하도록 했다.

봄의 전령인 매화를 콘셉트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페스타 다이닝의 봄 특선 메뉴인 봄 宣(선)에 은은한 매화향을 담은 매화주와 설화수의 매화차를 곁들여 즐기도록 구성됐다. 매화를 콘셉트로 구성한 만큼 방문 고객들이 설화수 ‘설린 라인’ 제품을 통해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피부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메뉴는 봄나물을 비롯해 봄철 수산물 중 으뜸으로 꼽히는 도미와 주꾸미 등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6코스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꽃게 현미 계란찜’으로 시작해 봄 미나리로 향긋함을 더한 ‘무창포 주꾸미 볶음’, ‘치악산 큰송이 버섯 떡갈비’와 ‘봄 산야초 전복 비빔 반상’ 등을 맛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등급별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4월 멤버십데이는 ‘묘한 세일’이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토끼템 혜택 시리즈를 기획했다. 1천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토끼의 최애템’ △스마트 드로잉 △글로우 틴트 스틱 △리얼핏 립스틱 라인 각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