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오뚜기, 미역초 비빔면·와사비 진짜쫄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오뚜기, 미역초 비빔면·와사비 진짜쫄면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뚜기 미역초비빔면, 와사비진짜쫄면. ⓒ오뚜기
오뚜기 미역초비빔면, 와사비진짜쫄면. ⓒ오뚜기

 

오뚜기, 여름철라면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가 여름철 별미 라면 신제품 ‘미역초 비빔면’과 ‘와사비 진짜쫄면’을 15일 출시한다. 

오뚜기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쇠고기미역국라면’의 인기에 힘입어 바로 두 번째 미역라면 개발에 들어갔다. 그 결과 두께감이 있는 미역으로 식감을 향상시키고 넓은 미역을 매콤한 면발에 싸먹을 수 있는 새로운 여름라면인 ‘미역초 비빔면’이 탄생했다. 

미역초 비빔면은 매콤새콤한 초고추장 비법소스와 남해안산 청정미역이 가득한 제품으로 여름 별미인 미역초무침을 라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쌀가루와 미역국농축액을 첨가한 면발에 큼지막한 미역이 들어있으며 태양초 고추장과 식초, 레몬, 참기름을 적용해 여름철 입맛을 돋아준다.

알싸한 와사비의 색다른 매운맛이 특징인 와사비 진짜쫄면은 오뚜기 진짜쫄면의 후속작이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매콤한 쫄면에 와사비를 첨가해 먹는 트렌드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쫄면 면발에 태양초 고추장이 들어간 매콤새콤한 진짜쫄면의 비법양념장과 톡 쏘는 매운맛의 알싸한 와사비가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한다.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8기 모집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오는 28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를 공개 모집한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아워홈과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면 곧바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와 SNS채널 활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판아워홈 8기 50명을 최종 선정하고, 다음달 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판아워홈은 신제품 기획, 시장 조사, 샘플링 결과 조사 보고 등 아워홈의 다양한 이슈를 직접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홍보 활동을 펼친다. 개인 활동은 물론 5~6명이 한 조를 이뤄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식품·식재·급식 등 다양한 사업부 관련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판아워홈 8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다음달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연말 평가를 통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가 소주 뮤직페스티벌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다음달 11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건전한 주류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뮤직 페스티벌과 결합한 주류문화 콘텐츠를 기획, 참이슬이 지향하는 깨끗함과 즐거움을 축제에 반영했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만6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올해 콘서트 라인업은 더욱 막강해졌다. 참이슬 모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을 비롯해 레강평(스컬&하하), 에이핑크, 다비치, 벤, 몬스타엑스, 사이먼 도미닉, 에일리, 엔플라잉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오후 2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동원F&B, ‘퀴진 에어크리스피’ 3종 출시

동원F&B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제품 ‘퀴진 에어크리스피’ 3종(튀김만두, 미니핫도그, 양념감자)을 15일 출시했다.

퀴진 에어크리스피 3종은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8~10분간 조리하면 기름 없이도 바삭한 튀김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퀴진 에어크리스피 튀김만두는 두 번 튀겨내어 만두피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해 맛있는 식감을 자랑하며, 퀴진 에어크리스피 미니핫도그는 100% 국내산 돈육 소시지를 넣은 프리미엄 핫도그다. 퀴진 에어크리스피 양념감자는 달콤짭달한 케이준 양념을 입혀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동원F&B는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식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퀴진 에어 크리스피’ 3종을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는 건강한 튀김 요리라는 콘셉트로 최근 주방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가전제품이다.

피죤, ‘피죠니어 3기’ 모집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3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죠니어는 ‘피죤(PIGEON)’과 ‘개척자’를 뜻하는 ‘Pioneer’의 합성어로, 피죤과 함께 생활용품 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 피죤의 온라인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피죤은 지난해 피죠니어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오픈,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에게 피죤의 대표 인기 품목들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에 모집하는 피죠니어 3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여러 유형의 고객 중 특히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히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피죠니어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선발된 피죠니어 3기는 다음달부터 오는 7월까지 총 3개월 동안 피죤의 인기 제품 모니터링 및 다양한 브랜드 체험 활동에 참여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