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 문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링컨코리아, 노틸러스 사전 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볼보, 문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링컨코리아, 노틸러스 사전 계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4.15 14: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코리아, 문래에 수도권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 개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5일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번지에 수도권 지역 최대 규모의 문래 서비스센터를 신규로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볼보자동차 문래 서비스센터는 강서지역에 자리한 두 번째 서비스센터로 서울 양천구 및 영등포 지역 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딜러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을 맡게 된다.

총 면적 2584㎡, 지상 4층 규모로 신설된 문래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 9개, 판금 정비 4개, 도장 4개 등 일일 최대 36대까지 처리 가능한 워크베이를 갖췄다. 특히 스웨덴 산 판금 계측 장비(Car-O-Line)와 차별화된 개인전담 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 도입해 더욱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주오토리움은 인접한 목동 전시장과 함께 고객 상담 및 판매, 사후 케어로 이어지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링컨코리아, 준대형 SUV 노틸러스 사전 계약 시작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5월 말 출시 예정인 준대형 SUV 노틸러스(Nautilus)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링컨 노틸러스는 2016년 국내에 출시된 2세대 링컨 MKX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전면 디자인 변경은 물론 첨단기능들이 대거 탑재됐다. 특히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ane-Keeping System), 충돌 경고 시스템(Pre-Collision Assist) 등 첨단 안전 기능을 집약한 링컨 코-파일럿360(Co-Pilot 360TM)을 기본 적용해 탑승자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

링컨 노틸러스는 셀렉트와 리저브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모두 2.7 GTDI 엔진이 탑재된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각 5870만 원, 6600만 원이다. 사전계약 스페셜 프로그램 및 노틸러스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링컨코리아 전시장과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강원 삼척서 나무심기 활동

혼다코리아는 지난 13일 시민단체 생명의숲국민운동(이하 생명의숲)과 함께 '함께 꿈꾸는 숲 이야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나무심기 활동에는 혼다코리아, 딜러사 임직원을 비롯해 일반시민 등 350여명이 동참했다. 이들은 4년 전 산불 피해를 입은 삼척시 도계읍 태백산 자락 산림 1ha면적에 총 3000그루의 소나무를 심으며 숲의 복원을 기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코리아는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생명의숲과 협업해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환경 보호와 발전에 일조하고, 개개인의 이동과 생활의 기쁨을 제공함으로써 공유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도진 2019-06-19 03:27:12
김진혁 BP매니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