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신일, 6개 기능 갖춘 '멀티 쿠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신일, 6개 기능 갖춘 '멀티 쿠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슬림한 사이즈는 물론 넉넉한 물 용량과 편리한 사용성까지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cm 더 작은 26cm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흰색의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작은 사이즈와는 반대로 넉넉한 탱크 용량(정수 6L, 냉수·온수 각 3L)을 갖춰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과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이 탑재됐다. CIROO 필터 시스템은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됐다.

신일, 6가지 기능 갖춘 '멀티 쿠커' 출시

종합 가전기업 신일은 불 없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멀티 쿠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 대신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불 조절 없이도 간편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샤브샤브, 찜, 국수, 탕, 차, 보온 등 6가지 기능을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다. 용량은 1.2리터로 최대 라면 2봉을 조리할 수 있으며, 부피도 크지 않아 전기시설이 완비된 캠핑장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음식 재료가 직접 닿는 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돼 있어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찜망을 함께 제공해 활용도도 높였다. 이 밖에도 과부하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안전장치를 갖춰 안전성을 확보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공기청정기 매출 전년比 64%↑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분기 계절가전제품들의 판매량과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계절가전제품의 판매량과 매출은 전년대비 각각 58%, 62% 증가했다. 이중 공기청정기는 판매량과 매출이 각각 60%, 64%로 증가했다.

통상 가전비수기로 불리는 1분기지만, 올해는 미세먼지 사태로 인해 관련 제품의 수요가 큰 폭으로 성장했다.

실제, 미세먼지 발생예보와 황사유입이 잦았던 3월 한 달간 공기청정기는 전년대비 판매량과 매출이 각각 119%, 125%씩 급증했다.

에누리가격비교의 주간 매출증감현황을 보면, 미세먼지가 심했던 3월 1주차에는 2018년 1월 1주 대비 1046% 증가해 최고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18년 주간 최고매출을 기록했던 3월 4주와 비교해서도 약 2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