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페이스잇 글로벌 서밋: 펍지 클래식’ 런던서 개막…‘트라하’ 4월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페이스잇 글로벌 서밋: 펍지 클래식’ 런던서 개막…‘트라하’ 4월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정상급 성우들 참여ⓒ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정상급 성우들 참여ⓒ게임빌

프로야구 H2, 레전드 장효조 및 시그니처 선수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역대 프로야구 통산 최고 타율 보유자인 장효조(’83, 삼성) 선수를 신규 레전드 카드로 추가했으며 장효조 선수 카드는 클린업 타순으로 출전 시 안타확률이 상승하고, 안타를 쳤을 경우 경기가 끝날 때까지 안타확률이 추가 상승하는 특수능력 ‘타격의 달인’을 갖고 있다.

신규 시그니처(Signature) 및 클래식(Classic) 선수 카드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손시헌(’09 두산, ’14 NC)과 박경완(’00 현대, ’03 SK) 등 7명의 선수를 신규 시그니처 카드로 영입할 수 있다. 신규 클래식 카드로는 버나디나(’18 기아)와 박경수(’15 KT) 등 10명의 선수가 선정됐다.

펍지주식회사,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 펍지 클래식’ 런던서 개막

펍지주식회사는 2019 시즌 첫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 펍지 클래식’ 개막을 16일 알렸다.

FGS는 4월 16일부터 21일까지 영국 ‘엑셀 런던 ICC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북미, 유럽, 중국, 한국 등 전 세계 24개 팀이 세 개 스테이지 경기에 출전, 총상금 40만 달러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상위 12개 팀에는 총상금 40만 달러를 수여하고,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3개 지역은 올해 말 개최되는 2019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추가 슬롯을 받게 된다.

FGS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특히, 2019 PKL 페이즈 1 중계를 진행하며 호응을 얻었던 채민준 캐스터, 김지수 해설, 신정민 해설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게임빌, 블록버스터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정상급 성우들 참여

게임빌이 하반기 기대작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사운드에 참여한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스튜디오 작업 현장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사운드 작업에는 극장판 ‘토마스와 친구들’에서 주인공 ‘토마스’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성우 신용우를 비롯해 ‘오버워치’의 ‘한조’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한신, ‘겐지’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로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김혜성, 게임 더빙의 대표적인 여성 성우인 김하영 등 6명의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주요 캐릭터인 ‘코치’, ‘싸가지’, ‘주장’, ‘감독’, ‘바이올렛’ 등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대사를 특색 있는 보이스로 연기했다. 또, 이날 사물이나 특수 효과 작업으로도 만들어내기 어려운 소리도 직접 목소리로 표현해내 호응을 얻기도 했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작으로 ‘게임빌 프로야구 2013’ 이후 6년 만에 재탄생한다.

넥슨, ‘트라하’ 4월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넥슨은 17일부터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트라하 게임 클라이언트 앱(App)을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지난 14일 기준 트라하 사전 예약자 수는 410만 명을 기록한 데 이어 사전 생성 서버 50개가 모두 마감됐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최성욱 부본부장은 “트라하는 MMORPG의 정점이자 진화하는 모바일게임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작품”이라며 “설치 용량만 4.5GB에 달하는 만큼 이용자 편의를 위해 17일부터 사전 앱 다운로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티켓링크, ‘러브 라이브! 선샤인!! 서울 공연’ 티켓 단독 오픈

NHN티켓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러브 라이브! 선샤인!! 서울 공연’ 티켓을 19일 오후 5시까지 단독 오픈 한다고 16일 밝혔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 서울 공연은 20일, 21일 양일에 걸쳐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2019년 3월부터 상하이, 타이페이, 치바에서 공연이 열렸으며, 서울에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17년 11월에 이어 Aqours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두 번째 라이브다.

티켓링크 측은 “이번 러브 라이브! 선샤인!! 서울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티켓링크는 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