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쓰리(THREE) 코스메틱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쓰리(THREE) 코스메틱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오픈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쓰리(THREE) 코스메틱 팝업 스토어. ⓒ쓰리(THREE)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쓰리(THREE) 코스메틱 팝업 스토어. ⓒ쓰리(THREE)

쓰리(THREE) 코스메틱 콘셉트형 팝업스토어 오픈

J뷰티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이 콘셉트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쓰리(THREE)의 팝업스토어는 지난 16일부터 열흘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쓰리(THREE)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세계관을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경험의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자연주의 키친 브랜드 ‘자주 테이블’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쓰리(THREE)가 운영하는 일본 도쿄 아오야마 리바이브 키친만의 인기 메뉴인 ‘아보카도 & 바질 페투치니 by 리바이브 키친 THREE’를 만나볼 수 있다.

쓰리(THREE)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오픈과 온라인 몰 입점을 결정했다”며 “이를 계기로, 국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빠른 시일 내 상설 매장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속당김 없는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출시

다섯 살 피부 눈높이, 친환경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신제품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패드 한 장으로 일상 오염물질,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순한 딥클렌징 제품이다.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사용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클렌징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화장품 최초로 이중 지퍼락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완벽 차단시켜 안전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드도 꼼꼼히 신경 썼다. 과학적 설계로 구현한 100% 순면 원단인 ‘와플패드’를 사용해 기존 순면 부직포의 단점인 밀착력을 해결했다. 또한, 수많은 홀(hole)의 격자무늬 부분이 에센스를 온전히 머금어 폭신하게 불어나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 굴곡 사이를 닦아내면서 노폐물 클렌징도 할 수 있다.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저자극 물질로 판정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산소수,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됐으며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알렉산더왕, 스트리트 감성 ‘헤일로(Halo)’ 백 출시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왕(alexanderwang)이 이번 시즌 독특한 메탈 장식과 볼륨감 있는 쿠션 형태가 매력적인 ‘헤일로 백(Halo bag)’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일로 백’은 천연 가죽 소재를 퀼팅(quilting: 천과 천 사이에 솜이나 양모 등을 펴넣고 박음질한 것) 처리해 쿠션처럼 푹신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느낌의 퀼팅 소재와는 대비되는 메탈 장식을 가방 곳곳에 적용해 알렉산더왕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가방 하단을 감싸고 있는 파이프 형태의 굵은 메탈 프레임은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가방의 견고한 형태를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손잡이 부분에는 자전거 기어 체인에서 영감을 받은 메탈 장식을 더했다.

헤일로 백은 실용성도 더했다. 탈착이 가능한 손잡이와 내장된 스트랩을 통해 숄더백, 토트백, 클러치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가방 내부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분리된 공간이 있어 휴대폰, 카드지갑 등 작은 물건을 넣기에 좋다.

헤일로 백은 미니 크로스백과 미디엄 숄더백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