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이스타항공, 필리핀 팔라완 노선 할인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이스타항공, 필리핀 팔라완 노선 할인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4.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5월5일까지 판매...편도 기준 11만5200원

이스타항공은 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필리핀 팔라완 노선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관광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4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인천~팔라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115,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실용적인 가격으로 이른 휴가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의 단독 운항노선인 필리핀 팔라완은 ‘비밀의 낙원’이라 불리며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곳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에어서울 ‘황구’ 캐릭터 활용한 콜라보 용품 선봬

에어서울은 네이버웹툰 자회사 LICO의 ‘황구’ 캐릭터를 활용·제작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용품을 기내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친숙한 시골집 강아지 같은 캐릭터 황구를 보딩패스 등의 공항 용품을 비롯해, 기내 헤드레스트 커버, 종이컵 등에 적용했다. 어린이 승객들에게는 기내에서 캐릭터 데코 스티커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황구 캐릭터를 활용해 담요, 안대, 여권 커버, 러기지 네임 태그, 볼펜 등의 상품을 제작, 기내 판매를 시작한다. 출시를 기념해 당분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대구~타이베이 주간편 신규취항

에어부산은 오는 5월 13일부터 대구~타이베이 노선에 낮 시간대 항공편을 신규로 취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대구공항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유일한 타이베이행 항공편으로, 오전 11시 대구공항을 출발해 타이베이에 12시 45분(현지 시간 기준)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에어부산은 이번 오전 항공편 신규 취항을 통해 현재 매일 운항 중인 야간 출발 항공편과 함께 하루 2회 대구~타이베이 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또한 에어부산은 이번 대구~타이베이 노선 증편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의 탑승 기간은 5월 13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특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 2만 5천 원부터 판매되며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와 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