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아트하우스,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 개최… 롯데시네마,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GV아트하우스,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 개최… 롯데시네마,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4.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CGV아트하우스,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 개최

CGV아트하우스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 19개관에서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CJ CGV
CGV아트하우스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 19개관에서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CJ CGV

CGV아트하우스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 19개관에서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상영작으로는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감독들의 신작 3편과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3편의 작품을 엄선했다. <갤버스턴>,<누구나 아는 비밀>,<해피엔드>,<매니페스토>,<스트롱거>,<세상을 바꾼 변호인>등 총 6편이다. 기획전 상영작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17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먼저 <갤버스턴>은 배우 겸 감독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멜라니 로랑의 첫 스릴러 도전작이자 엘르 패닝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인간과 사회의 모순적 심리를 예민하게 파고드는 연출로, 칸 영화제로부터 세 차례나 러브콜을 받은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의 신작 <누구나 아는 비밀>도 상영한다. 서늘하고 예리한 시선이 인상적인 미카엘 하네케 감독과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 이자벨 위페르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해피엔드>도 선보인다.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는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케이트 블란쳇이 남성 노숙자부터 러시아 안무가에 이르기까지 13명의 인물을 연기한 <매니페스토>, 메소드 연기를 대표하는 제이크 질렌할이 보스턴 마라톤 폭탄테러 생존자인 제프 보우만으로 완벽 변신한 <스트롱거>를 상영한다. 미국 역사상 두 번째로 여성 대법관이 된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의 도전적 삶을 그린 펠리시티 존스, 아미 해머 주연의 <세상을 바꾼 변호인>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롯데시네마 마그넷 ⓒ 롯데시네마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롯데시네마 마그넷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롯데시네마는 현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실물티켓을 인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24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5회 이상 관람한 선착순 5000명의 마블 열성팬에게는 영화의 오리지널 대국전 포스터를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또한 내달 1일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롯데시네마 스페셜관(SUPERPLEX G, SUPER S, SUPER 4D)에서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마그넷 1만개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마블 시리즈 특유의 MD상품 또한 출시한다.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MD상품은 총 4종의 버블헤드 타퍼컵과 2종의 캐릭터컵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타노스', '헐크', '블랙 위도우' 등 인기 히어로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캐릭터컵의 경우 투구를 돌리면 캐릭터 표정이 변해 더 재밌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상품은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바일 앱으로 매점상품을 주문하고 영화관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인 ‘바로팝콘’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굿즈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상품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에서는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어벤져스 시리즈 전 편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예매, 관람한 고객에게 <어벤져스>,<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소장형 VOD 관람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