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최초 리믹싱 앨범 공개…‘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아말룬 사막’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최초 리믹싱 앨범 공개…‘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아말룬 사막’ 업데이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경험치 및 보상 혜택 개편ⓒ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경험치 및 보상 혜택 개편ⓒ카카오게임즈

‘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아말룬 사막’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아말룬 사막’을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먼저 ‘아말룬 사막’에 존재하는 다른 세계의 사막 도시 ‘라’를 배경으로 한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라’의 공주 ‘티야’와 함께 동생 ‘마으투’의 저주를 풀어내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필드 ‘아말룬 사막’을 선보이고, 4인 인스턴스 던전 ‘라의 성곽’ 및 ‘안식의 홀’을 추가했다. 또 신규 보스 몬스터 저주받은 ‘라’의 지도자 ‘마으투’와 거대 벌레 괴물 ‘라으나툰’ 등 신규 몬스터 및 NPC를 공개했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최초 리믹싱 앨범 공개

펍지주식회사는 국내 유명 DJ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음원을 활용한 최초의 리믹싱 앨범 ‘뮤직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2주년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을 기념해, 얼리엑세스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의 인게임 음원 5곡을 앨범에 담았다. 또한, DJ CONAN, DJ DD, DJ POOH 등 세 명의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리믹싱 작업으로 기존 사운드를 새롭게 재탄생 시키고,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했다. 이번 뮤직 프로젝트는 팬들이 플레이 순간들을 음악으로 떠올리고, 배틀그라운드를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써 접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

배틀그라운드 최초로 선보인 DJ 아티스트 리믹싱 음원 3종 △Another World of PUBG(DJ POOH) △Battle on the grounds(DJ DD) △BATTLEGROUND UNIVERSE MIX(DJ CONAN)에는 각 아티스트의 개성이 담겼다. 세 곡 모두 익숙한 기존 사운드를 살리면서도 배틀그라운드 로비화면에서 느껴지는 웅장함과 비장함을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한다.

배틀그라운드 뮤직 프로젝트 앨범은 네이버 AI 뮤직 서비스 바이브(VIB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경험치 및 보상 혜택 개편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두 진영으로 나눠 자유롭게 PvP를 즐기는 붉은 전장이 개편을 단행했다. 앞으로 붉은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을 상향 조정해 승리 시 600만 은화, 패배 시에도 400만 은화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수렵용 화승총 액션도 이동 중 장전이 가능하고, 탄환수 증가를 통해 한번 장전하면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를 통해 모험가들은 좀더 박진감 넘치는 수렵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전투와 탐험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전투 집중 모드와 탐험 모드 UI가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모험가에게 경험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GM 골든벨 이벤트도 매일 8시부터 자정까지 열린다. 이벤트 시간 중에 GM 골든벨이 전 서버에 울리면 접속중인 모든 모험가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EA SPORTS FIFA 온라인 4’ ‘EA 챔피언스컵 스프링 2019’ 개최

넥슨은 EA Korea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Champions Cup SPRING 2019’가 EA 주최로 5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고 17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U+ ART CENTER에서 개최되는 ‘EACC SPRING 2019’는 5월 16일 시드 배정과 선수 드래프트를 시작으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4개조 풀리그로 진행하는 ‘그룹 스테이지’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8강~결승’ 경기를 진행하는 ‘넉아웃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한국대표 3개 팀을 포함해 중국 3팀, 동남아시아 지역(태국 2팀, 베트남 2팀, 인도네시아 1팀,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단일팀) 7개 팀 등 총 12개 팀이 ‘EACC SPRING 2019’에 참가해 총 상금 24만 달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전등록 총 400만 명 돌파

넷마블은 초대형 기대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의 한국과 일본 사전등록자 수가 총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전등록자 수 400만 명은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200만 명을 돌파하면서 달성한 숫자다. 지난 3월 5일 한국과 일본에서 각기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43일 만에 달성한 수치로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올 2분기 내 한국, 일본에 출시할 예정이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