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디야커피, 밀크티·버블 조합한 신메뉴 출시
[유통오늘] 이디야커피, 밀크티·버블 조합한 신메뉴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버블밀크티 신메뉴 4종. ⓒ이디야커피
버블밀크티 신메뉴 4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밀크티와 버블 조합한 신메뉴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9일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조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4종은 △버블 크림 밀크티 △버블 베리 밀크티 △버블 밀크티 쉐이크 △버블 베리 쉐이크로 최근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과거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이였던 버블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개발 노하우를 담은 밀크티를 베이스로 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버블 크림 밀크티는 베르가모트(Bergamot)향을 블렌딩한 깊은 우롱티의 맛과 함께 타피오카 펄(버블)의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베리와 루이보스티를 타피오카 펄과 함께 조합한 버블 베리 밀크티는 논카페인 음료로 개발됐다. 

버블 밀크티를 더욱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쉐이크로 만든 버블 밀크티 쉐이크와 버블 베리 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모든 아이스 음료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과립주스 ‘사각사각 복숭아’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진짜 복숭아 과육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과립주스 ‘사각사각 복숭아’를 18일 선보였다.

사각사각 복숭아는 지난 2017년 10월 출시돼 인기를 끈 ‘사각사각 꿀배’에 이어 ‘사각사각’ 브랜드로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으로 340mL 용량의 캔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 전 음료에도 씹는 재미가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하고 10~30대 남녀 총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사각사각 브랜드의 신규 품목 조사 결과, 복숭아가 약 30% 비중으로 1등을 차지했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이번 신제품은 큰 사이즈의 진짜 복숭아 과육을 달콤하고 상큼한 과즙에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뉴트로 제품 ‘진로’ 출시

하이트진로는 소주 원조 브랜드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진로(眞露)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트로 제품 진로는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하되 젊은 층에 새로움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라벨 사이즈, 병 모양, 병 색깔 등 과거 디자인을 복원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수차례의 소비자 및 내·외부 전문가 조사를 통해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1970~1980년대 블루톤의 진로 라벨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최종 선택, 적용했다. 진로를 한글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뚜껑 역시 과거 병뚜껑과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되 트위스트 캡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도수는 16.9도로 개발, 완성했다.

뉴트로 진로는 병(360ml) 제품만 출시되며 오는 25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빽다방, ‘완전골드키위’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새콤달콤한 골드키위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주스 신메뉴 ‘완전골드키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골드키위는 신맛이 강한 그린키위에 비해 당도가 뛰어나고 가격이 비싼 편이다. 상큼한 과즙과 단맛으로 일상의 활력을 높여주는 골드키위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는 봄철 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주스 음료로 기획됐으며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빽다방의 대표적인 주스 시리즈인 ‘완전주스’의 11번째 음료로 출시된 완전골드키위는 지난 달 출시된 완전살구처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주스로 메뉴 자체가 지닌 희소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