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새로운 무료 게임 ‘트랜지스터’ 배포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새로운 무료 게임 ‘트랜지스터’ 배포 시작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4.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19일부터 트랜지스터를 무료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19일부터 트랜지스터를 무료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19일 ‘트랜지스터(Transistor)’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트랜지스터’는 ‘하데스’와 ‘배스천’을 개발한 슈퍼자이언트 게임즈에서 개발한 SF 액션 RPG로, 반응형 게임 플레이와 풍부한 배경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머리를 써야 하는 전략적 플레이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이 매끄럽게 결합된 수작이다. IGN에서 9.0의 평점을 받는 등 해외 리뷰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은 바 있다.

이용자에게 2주마다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18일 23시 59분까지 ‘위트니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제부터 ‘위트니스’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경쟁사보다 저렴한 가격인 4만원에 판매된다.

이어 19일 00시 00분부터 오는 5월 2일 23시 59분까지 ‘트랜지스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무료 다운로드 기간 이후에는 2만원에 판매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디비전 2’를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오는 23일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스탠더드 에디션은 10% 할인된 5만8500원, 골드 에디션은 15% 할인된 9만3500원, 얼티밋 에디션은 20% 할인된 10만4000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위트니스’에 이어 높은 평점을 기록한 ‘트랜지스터’를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트랜지스터’와 ‘디비전 2’와 같은 무료 게임 제공 및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브노티카’, ‘슈퍼 미트 보이’ 등 여러 타이틀을 타 플랫폼 대비 저렴하게 제공하는 등 게이머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는 게임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