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창립 60주년 맞아 ‘이마트 로드쇼’ 대장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창립 60주년 맞아 ‘이마트 로드쇼’ 대장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1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평촌점 시작으로 내달 1일까지 진행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60주년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이마트 평촌점(1층)에서 '이마트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촌점을 시작으로, 오는 25일 성수점에서도 열리며, 8월까지 전국 주요 이마트 61개 지점으로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신일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이마트 로드쇼에서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이자 여름가전의 강자인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선풍기, 서큘레이터, 이동식 에어컨, 냉풍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스탠드형 서큘레이터를 구매한 선착순 60명에게 블렌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4월 말 출시 계획을 갖고 있는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도 출시 일에 맞춰 선보일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가정의달 맞이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5월, 조부모와 부모, 손주까지 3대(代)에 이르는 온 가족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한 가족(친, 인척 포함)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 156만 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 20cm)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