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9년 LH 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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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2019년 LH 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시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4.21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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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2019년 LH 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공고 일정 ⓒ LH
‘2019년 LH 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 입찰공고 일정 ⓒ LH

LH는 올해 신규 입주하는 95개 단지 5만8000호 입주민들에게 고품질의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9년 LH 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용역을 발주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시된 LH Q+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LH만의 주거품질 종합서비스다. 전문업체를 통해 사전준공검사, 입주자 사전방문행사(LH Q+데이) 및 입주지원·하자관리(LH Q+라운지) 등의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올해 발주금액은 210억원 규모로 이달부터 3차례 나눠 입찰공고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민간에서 장기 일자리 700여개 및 단기 일자리 2만여개를 창출하고 유관산업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또한 LH는 참여를 희망하는 소규모·신생업체들의 과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참여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공유하기 위해 제안 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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