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11번가 제휴기념 RP 특판
하나금융투자, 11번가 제휴기념 RP 특판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4.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선착순 총 1만 1000계좌 모집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22일 하나금융투자는 '11번가'를 통해 연 5%(세전) 수익률의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 판매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며 하나금융투자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1만 1000계좌를 모집한다. 

RP에서 제공하는 연 5%(세전)의 수익률 혜택은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1인당 월 20만원까지며 계좌 개설 후 입금 시 바로 적용된다. 납입한 금액에 대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며 중도 인출 후 재입금한 경우라도 월 한도 내에서 혜택이 가능하다. 

가입방법은 모바일로 11번가 접속해 모바일 계좌개설 페이지에서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1년 이내 전액을 출금하더라도 예치기간만큼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일반 CMA수익률(4월 1일 기준 세전 연 1.50% 변동가능)이 적용된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 실장은 "최근 금융회사들이 이커머스 업체들과 손을 잡고 누구나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생활 속의 디지털 금융플랫폼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혁신적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 실장은 이어 "이번 11번가 제휴 기념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수익률 혜택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자랑하는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인 1Q MTS를 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가입 가능여부 및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전 영업점, 고객센터와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