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삼성 ‘갤럭시 S10’ 플라밍고 핑크색상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삼성 ‘갤럭시 S10’ 플라밍고 핑크색상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4.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S10+도…총 7가지 라인업 갖춰

삼성전자가 '갤럭시 S10'∙'갤럭시 S10+' 플라밍고 핑크(Flamingo Pink) 신규 색상을 오는 26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S10∙갤럭시 S10+ 플라밍고 핑크 색상은 로맨틱한 분홍빛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네온 컬러를 더해 한 층 생기 있는 핑크 색상을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밍고 핑크 색상은 갤럭시 S10과 갤럭시 S10+의 128GB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갤럭시 S10 모델이 105만 6000원, 갤럭시 S10+ 모델이 115만 50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로써 갤럭시 S10 시리즈는 프리즘 화이트, 프리즘 블랙, 프리즘 그린, 세라믹 화이트, 세라믹 블랙, 카나리아 옐로우에 이어 플라밍고 핑크까지 총 7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갤럭시 S10∙갤럭시 S10+ 플라밍고 핑크 모델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내달말까지 '웨딩 패키지' 실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5월 31일까지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혼 부부 및 예비 부부들이 많이 찾는 필수 가전을 중심으로 '혼수패키지'와 '예단 패키지'로 구성했다.

혼수패키지는 위시 혼수품 1위로 떠오른 안마의자를 포함해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블룸베르크 의류건조기가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다.

구성된 제품에 따라 △럭셔리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스마트 패키지 총 세 가지로 나뉘며, 59개월 렌탈 기준 월 10만 원대에 프리미엄 건강 가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예단패키지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2대를 묶음 구매, 렌탈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엘리자베스 안마의자 중 선택하면 된다. 동일 제품 2대가 기본 구성이나, 필요 시 서로 다른 안마의자로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렌탈 시 안마의자 2대의 각 3회차 렌탈료가 면제되고, 구매 시 최대 210만 원의 가격 할인을 받는다.

LG전자, 고해상도 음원 지원 'X4' 출시

LG전자는 오는 26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고성능 멀티미디어 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춘 LG X4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LG X4 출고가는 29만 7000원으로 국내에서 30만 원 이하의 실속형 스마트폰 중 하이파이 쿼드 DAC(Hi-Fi Quad DAC)이 처음으로 탑재됐다.

하이파이 DAC은 24비트 이상의 고해상도 디지털 음원을 지원하는 장치다. 사용자는 현존 최고 수준인 32비트 192킬로헤르츠까지 지원해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음원을 즐길 수 있다.

고가의 전용 이어폰이 없어도 최대 7.1채널의영화관 같은 입체 음향을즐길 수 있는 'DTS:X' 기술도 적용됐다.

특히 후면 1600만 화소 고해상도 카메라는 위상검출자동초점(PDAF, Phase Detection Auto Focus)으로 빠르게 초점을 잡아 찰나의 순간을 또렷한 사진으로 담을 수 있게 한다.

전면 카메라에는 인물만 또렷하게 초점을 맞춰주는 아웃포커스 기능이 추가됐으며 고성능 멀티미디어 기능 외에도 프리미엄 스마트폰에만 적용됐던 다양한 편의기능을 밀스펙으로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