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티몬, 인기상품 깜짝 판매 ‘게릴라타임’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티몬, 인기상품 깜짝 판매 ‘게릴라타임’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티몬 게릴라타임 포스터. ⓒ티몬
티몬 게릴라타임 포스터. ⓒ티몬

티몬, 인기상품 깜짝 판매 ‘게릴라타임’ 오픈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실시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상품을 매일 선정해 특가에 깜짝 판매하는 ‘게릴라타임’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게릴라타임은 당일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거나 시즌 특성상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들을 빠르게 선정해 한 곳에 모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예고 없이 선보이는 특가 기획전이다. 오픈 후 12시간의 한정시간 동안만 해당 조건으로 진행되며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2일 첫선을 보인 게릴라타임은 오후 6시에 깜짝 오픈돼 총 5개의 특가 상품들이 12시간 동안 진행됐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구매 패키지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를 구매할 수 있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아이코스 온)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블루와 골드 색상의 아이코스3 멀티 판매를 전국 5대 편의점으로 확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 제품과 함께 가입 기간 내 기기 고장시 무상 교환(안심 케어 서비스), 액세서리 바우처, 한정판 및 신제품 사전 구매 기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3 월정액 구매 패키지는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후 전국 5개의 공식 아이코스 스토어, 19개의 일렉트로마트와 이마트 내 아이코스 매장, 160여개의 일반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 기기를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소매점에서만 판매됐던 아이코스3 멀티의 블루와 골드 색상이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가 확대된다. 전국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세븐일레븐, GS25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대상 종가집, ‘2019 봄김장 나눔’ 행사 개최

대상 종가집이 23일 서울 중구 남산 한옥마을에서 ‘2019 종가집 봄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종가집 봄김장 나눔은 겨울에 담근 김장 김치가 떨어지기 시작하는 봄에 진행하는 대상 종가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겨울엔 다양한 나눔 행사들이 이어져 김치 지원 역시 원활한 반면, 김치가 동이 나는 시기인 봄에는 상대적으로 먹거리 지원이 부족하다.

행사에는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 권용석 대상 상무, 정연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원이 서울특별시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대상 임직원들과 청정원 대학생 자원봉사단, 청정원 주부봉사단 등 총 200여명이 참여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종가집 김치와 한우곰탕 등 총 9종의 반찬류 제품으로 구성된 나눔박스 2019개를 현장에서 직접 제작해 전국의 저소득층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전주·무주 지역에 소방관 심신안정실 개소

하이트진로는 소방공무원들과 그 가족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전라북도 전주와 무주 지역에 각각 심신안정실과 휴양시설을 마련, 개소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2일 전라북도 전주시 완주소방서 고산119안전센터에서 심신안정실 마련을 기념하는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신민철 하이트진로 전주공장장, 서정수 전북권역 총괄 상무를 비롯해 강동일 전북소방본부 행정과장, 유우종 완주소방서 서장, 정주서 고산119센터 센터장 외 소방공무원 등 총 30명이 참석했다.

완주소방서 고산119안전센터에는 3주간의 내부 공사를 거쳐 26㎡ 규모의 심신안정실이 마련됐다.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도 설치해 소방공무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전라북도 무주군의 무진장소방서에도 리모델링 과정을 거쳐 소방관 가족들을 위한 휴양소를 새롭게 단장했다.

육우, 쿠팡 신선 배송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23일부터 쿠팡을 통해 육우고기의 판매를 시작한다.

쿠팡의 ‘로켓프레시’는 소비자들이 자정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까지 배송해주는 신석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다. 이번에 로켓프레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육우는 총 15종으로 갈비살, 안창살, 불고기, 부채살 등 다양한 육우 부위를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육우는 사육 기간이 짧아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어 담백한 맛이 일품임에도 불구하고 육우를 접할 수 있는 매장이나 판매처가 적어 소비자들이 육우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회사 측은 이번 쿠팡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벽배송을 통해 냉장육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