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LF, 버켄스탁 키즈 라인 국내 공식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LF, 버켄스탁 키즈 라인 국내 공식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 2019 봄여름 시즌 버켄스탁 키즈 라인 화보. ⓒLF
LF 2019 봄여름 시즌 버켄스탁 키즈 라인 화보. ⓒLF

LF, 버켄스탁 키즈 라인 국내 공식 론칭

생활문화기업 LF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의 아동화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LF는 저출산 시대에 접어들면서 귀한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 아동복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동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의 키즈 라인 론칭을 결정했다.

버켄스탁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브랜드 고유의 풋베드 기술을 아동화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프리미엄 코르크 및 라텍스 소재 인솔을 아동의 발 아치에 맞게 구조적으로 설계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뒤꿈치 부분에 충격완화 패드를 사용해 쿠션감을 준다.

버켄스탁 키즈 라인은 아리조나, 지제, 리오 등 성인화의 인기 모델로 다양하게 출시돼 부모와 자녀가 같은 디자인의 패션을 착용하는 ‘미니미’ 콘셉트를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장 작은 150mm부터 220mm 사이즈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볍고 물에 강한 방수 소재 에바(EVA)를 적용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리복, ‘썸머 샌들’ 4종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쿨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썸머 샌들 4종을 23일 출시했다.

리복 썸머 샌들은 스포츠 샌들 형태에 볼드한 스트랩과 리복 로고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툼한 솔과 넓은 스트랩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발등 부분과 발목 뒷부분에 리복 로고 포인트를 배치해 올 여름 쿨한 썸머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과 카키 컬러부터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네온 컬러 스트랩을 배치한 트로피컬 컬러에 심플한 그레이 컬러까지 총 4종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복 썸머 샌들은 스포츠 샌들의 특징을 살려 편안하게 발을 받쳐주는 솔로 착화감을 확보하고, 스트랩 아래 부분에는 넓은 가죽 패치를 배치해 발등이 스트랩이 쓸리는 것을 방지했다. 발목 부분을 받치는 스트랩을 넓게 활용해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형지엘리트, 인터넷 강의 교육 서비스 론칭

형지엘리트가 인터넷 강의 교육 서비스를 론칭하고 3조7000억원 규모의 이러닝 교육 시장을 공략한다.

형지엘리트는 오프라인 교육 환경의 공간 제약을 없애고 모바일과 인터넷을 활용해 교육 분야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교실을 넘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터넷 강의 플랫폼을 23일 선보였다. 기존 이러닝 교육 서비스와 달리 참여형, 맞춤형 교육을 추구하는 교육 서비스 사업이다.

사업 진출을 위해 인터넷 강의의 지평을 넓힌 배상면 대표 강사(전 메가스터디 강사, 철벽수학전문학원 원장)을 영입하고, 인터넷 강의와 손필기 학습을 결합한 TS노트 학습법을 공개했다. 시청각 컨텐츠에 손필기 방식을 추가해 기존 경쟁사 서비스에 비해 개념 이해가 쉽고, 서술형 수학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기존 오프라인 입시 교육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서비스를 구축해 교육 사업이 본격적인 시너지 효과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근 글로벌 패션 사업 강화를 위한 송도국제도시 본사 이전과 함께 새로운 성장 엔진을 장착한 만큼 이를 계기로 한 걸음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노마골프, 조정민 프로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한성에프아이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공식 후원하는 조정민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정민 프로는 레노마골프가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후원을 시작한 선수로,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울산 보라CC에서 열린 KLPGA 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상금랭킹 1위에 올랐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조정민 프로의 우승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국 레노마골프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2019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