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치킨, ‘맵스터’ 누적 300만개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hc치킨, ‘맵스터’ 누적 300만개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2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맵스터 치킨. ⓒbhc치킨
맵스터 치킨. ⓒbhc치킨

bhc치킨, ‘맵스터’ 출시 3년만에 300만개 판매

bhc치킨은 매운맛 치킨 ‘맵스터’가 출시 3년만에 판매량 300만개 이상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맵스터는 지난 2016년 4월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운맛에 초점을 둬 ‘맛있게 매운 치킨’ 콘셉트로 처음 선보였다. 맵다와 몬스터의 합성어인 맵스터는 ‘레드핫칠리페퍼소스’로 버무려 맛있게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특히 캡사이신 소스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청양고추의 깊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중독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더 매운맛을 요구하는 문의가 쇄도해 ‘맵스터 더 매운맛’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영화 극한직업의 인기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갈비레오의 경우 ‘핫갈비레오’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9일에 출시한 신메뉴 ‘마라칸’은 대중적인 사천요리 마라샹궈를 치킨에 접목해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를 통해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단짠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동원그룹,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동원그룹이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동원그룹은 대학교 졸업자와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인턴 모집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영업·생산·물류·경영지원·해양수산·마케팅·IT 등이며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동원그룹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은 서류전형과 종합역량검사 및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인턴실습은 하계방학 기간인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6주 동안 진행된다. 인턴실습 수료자 중 채용 면접 대상자를 선발해 경영진 면접 후 정규직 채용이 결정된다.

이와 관련해 동원그룹은 전국 16개 대학에서 채용상담회와 설명회 등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채용상담은 동원그룹 HR담당자와의 질의응답형태의 현장면접으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아워홈, 농협경제지주와 상생협력 MOU 체결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농협경제지주와 상호협력을 통해 농업인 권익보호 및 소비자 안전 먹거리 확보를 도모하고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아워홈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아워홈 김길수 대표이사와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아워홈과 농협경제지주는 △양사 제품·농식품 판로 확대 △고령화 식품 공동 개발 △조인트벤처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을 상호협력해 적극 추진키로 협의했다. 이를 통해 농식품 유통구조를 개선하고 생산자, 소비자 권익증진을 통해 국내 농식품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생산과 유통의 상생’을 도모한다. 농협경제지주는 아워홈에 국내산 우수 품질 원물을 공급하고 아워홈의 인프라를 활용해 생산된 상품을 자체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또한 아워홈은 농협경제지주의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전국 900여개 급식, 외식업장에서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한다.

푸르밀,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위한 구호물품 지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지난 19일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에 도움을 주고 이재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힘을 보탰다.

푸르밀은 대형 산불로 인한 피해 복구는 물론 이재민들이 조속히 안정을 찾는 데 보탬이 되고자 멸균 푸르밀우유, 콜드브루 마일드, 콜드브루 바닐라 등 자사 제품 7000여개를 사단법인 한국사랑나눔공동체를 통해 강원도 지역 이재민들에게 전달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큰 고통을 겪은 지역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