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 진정 효능을 담은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산뜻 고수분 케어 및 피부 진정 효능을 담았다.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지난 수년간 사랑받아 온 일리윤의 대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유아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전국 올리브영,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리윤 브랜드 담당 장윤경 대리는 “만 3~5세 아이와 엄마 21쌍의 사용 후기를 통해 연약한 피부의 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검증했다”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 의견에 더 귀 기울이며 고객들이 먼저 찾는 저자극 보습 전문 브랜드로 계속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