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리더스코스메틱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 랄라블라 입점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리더스코스메틱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 랄라블라 입점 프로모션 실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4.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더마폼 원단을 적용한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리더스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 ⓒ리더스코스메틱
더마폼 원단을 적용한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리더스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 랄라블라 입점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H&B스토어 랄라블라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리더스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신제품 ‘리더스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 출시와 동시에 랄라블라에 입점, 이를 기념해 ‘굿바이 트러블’ 기획전 및 ‘겟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2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리더스 프로 드레싱 마스크 2종’을 비롯해 브랜드 베스트 셀러 ‘리더스 바세린 모이스처 마스크’, ‘메디유 에이씨 토닝 마스크’ 등 총 17개의 마스크팩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더스 프로 드레싱 마스크’는 상처에 붙이는 드레싱 밴드인 더마폼® 원단을 사용해 만든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되어 피부 진정을 빠르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임상을 진행해 피부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EWG 그린 등급 성분 처방 및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에서 제공하는 20가지 주의성분을 모두 배제하는 등 민감해진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가 뛰어난 5가지 시카 성분을 담은 ‘리더스 프로 드레싱 시카 마스크’와 피부 탄력 및 활력 개선에 좋은 5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리더스 프로 드레싱 펩타이드 마스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랩코스(LAPCOS),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 완판 행진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에서 출시한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이 출시 1개월여 만에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고 29일 밝혔다.

‘레드 콜라겐 라인’은 색조 강자인 랩코스(LAPCOS)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스킨케어 라인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은 레드V콜라겐™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의 경우, 출시와 함께 승무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승무원 세럼’으로 불리며 많은 문의와 후기가 이어졌다.

‘레드 콜라겐’라인은 4월 기준, 랩코스 온라인 자사몰과 코스트코에서만 판매됐음에도 출시된 지 1개월여 만에 초도 물량 10000개가 모두 소진됐다. 잦은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승무원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랑받은 제품이 소비자들 귀에도 들어가며 완판 행진에 박차를 가했다.

랩코스(LAPCOS)는 얼마 전 ‘갤럭시 듀얼 아이토핑’에 이어 연속 완판 소식을 알리며, 색조는 물론, 기초 제품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기념일 많은 5월 겨냥 특별 기획 화장품세트 출시

한방원료를 현대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5월 1일부터 한달 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특별 세트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연작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진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자연이 만든 작품'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생화, 조화 등으로 선물을 고급스럽게 포장해준다.

연작의 핵심제품인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전초 에센셜 토너로 구성된 전초 에센셜 세트, 백년초와 우질두가 함유된 수분 진정 토너와 크림 구성의 수분 세트,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저자극 바디워시와 크림으로 구성된 베이비후드 세트, 임신·출산을 경험한 여성을 위한 전문 바디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마더후드 세트 구매 시 특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는 스페인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네츄라 비세(NATURA BISSE)의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붉은 장미에서 영감을 얻은 레드 패키지로 구성돼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컬렉션에 구성된 다이아몬드 익스트림 크림은 네츄라비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브랜드의 기술력인 바이오-에너지 성분 '아르테미아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다이아몬드 코쿤 배스&샤워 밤이 함께 구성돼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톡식(TOXIC) 컬렉션의 립 드레스 인기 색상 3종으로 구성된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5월 1일 출시한다.

톡식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는 국내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직접 선택한 색상 3종인 핑크 티팟, 퀸 오브 하트, 메이플 베니어로 구성된 특별 립 세트로,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라면 누구든지 좋아할 제품이다.

유씨엘, ‘병풀추출물을 포함한 산화성 염모제 조성물’ 특허 취득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 이지원)’이 ‘병풀 추출물을 포함하는 산화성 염모제 조성물’에 대한 특허(등록번호 제 10-1957774호)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병풀은 ‘병을 고치는 풀’이라는 이름의 유래가 있을 만큼 약초로 잘 알려진 식물이다. 상처 치료를 위한 연고뿐만 아니라, 화장품에서는 피부 손상 개선 및 염증 완화 등 스킨케어 제품에 주로 쓰이는 원료다.

유씨엘 연구팀은 병풀 추출물을 헤어 화장품인 산화성 염모제에 사용한 결과, 염색 시 발생하는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색의 지속력과 모발 발색력을 높이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병풀 추출물을 포함한 산화성 염모제가 기존 염모제의 단점인 자극적인 냄새를 완화하고, 모발에 컨디셔닝 및 윤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실험을 통해 입증했다.

유씨엘의 이번 특허는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유용한 약리 성분을 함유한 병풀 추출물을 활용해 기존 염모제의 단점을 보완하며 염색 효과를 증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