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가정의 달 맞아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DB손보, 가정의 달 맞아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4.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가족사랑 전도사’ 역할에 최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DB손해보험

29일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컨셉은 '시간여행'으로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키즈락 페스티벌'에서 오프라인 사진관 형태로 실시된다. 

참여는 별도 사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7080 시간여행 존', '감성 네온사인 존' 등 과거와 현재를 표현한 포토존에서 무료로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바로 출력해주는 포토 키오스크도 운영해 자유롭게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장에서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도 전개해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편지에 작성해 우편으로 발송해준다.

DB손해보험은 이와 함께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과거-현재 가족사진 만들기 △장소공유 이벤트 △과거·현재 가족사진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 등도 실시하고 있따.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