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4.2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

국내 커피 시장에 ‘콜드브루’ 트렌드를 이끈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

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다음달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출시한다. 핫브루는 고온·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 인기가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

기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에디오피아, 온두라스 산(産) 햇원두를 사용해 새롭게 블랜딩했다. 전미 바리스타 챔피언 바빈스키만의 노하우를 더해 기존 대비 쓴맛을 줄였고 자연스런 단맛을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한국야쿠르트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과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를 패키지를 전면에 적용했다.

이베이코리아, 2019년 하계 인턴 모집

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19일까지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2019 하계 인턴 채용은 서류전형에서 사진, 학력, 성별과 나이 등에 대한 정보는 가리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자기소개서와 공모전, 관련 활동 및 직무 경험 등을 위주로 적합성을 심사해 선발한다.

모집 부문은 기획(PM), 사업개발(Business Development), 마케팅(Marketing), 디자인(Design), 개발(SW Engineer·Technical Engineer), CS(Customer Service), 커뮤니케이션, 인사(HR) 등이다. 각 부문마다 1~5명씩 총 00명을 채용한다. 선발된 인턴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8주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근무하면서 직무 경험 및 기업 문화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대학교 1~4학년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다음달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엔지니어(SW Engineer) 직무에 한해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오는 6월 초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6월 초로 예정된 면접 전형은 복수의 지원자가 그룹을 이뤄 진행하며 역량, 프레젠테이션, 조직 문화 적합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자세한 하계 인턴의 직군별 상세 내용 및 지원 방법은 이베이코리아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멤버십 ‘베네프렌즈’ 그랜드 론칭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29일 새로운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베네프렌즈(BENE FRIENDS)’를 선보인다.

우선 선불 충전과 결제가 가능한 ‘베네카드’ 시스템을 도입해 베네프렌즈 가입 후 지갑이나 현금 따로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 내 베네카드로 제조메뉴를 구입하면 스탬프(베네머그)가 적립돼 구매 이력에 따라 베네 프렌즈, 베스트 프렌즈, 소울 프렌즈로 나뉘며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탬프를 15개 이상 적립하면 소울 프렌즈에 선정되며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뷰티·스마트·엔터테인먼트 중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 및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등급별 혜택과 선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네프렌즈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페베네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MD 출시 시즌마다 진행되는 프리퀀시 미션에 성공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퀀시는 주문한 메뉴 수만큼 베네머그와 함께 적립해준다.

죠스떡볶이, 옥션에서 ‘국물떡볶이’ 반값 행사

죠스떡볶이가 옥션을 통해 신메뉴 ‘국물떡볶이’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인 국물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옥션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9일과 다음달 6일 ‘먼데이옥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국물떡볶이를 5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이용권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신메뉴 국물떡볶이가 출시 초부터 인기를 얻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즐겁게 죠스떡볶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