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우수사원 대상 해외연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트러스트그룹, 우수사원 대상 해외연수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4.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계열사 위치한 싱가포르·인도네시아에서 진행
“추후 임직원 성과 보상 관련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개발할 것”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우수사원 대상 해외연수를 진행했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우수사원 대상 해외연수를 진행했다 ⓒJ트러스트그룹

30일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2019년 우수사원 해외연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수단은 지난 21일부터 26일, 그룹 내 해외 계열사가 위치한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를 방문했다.

각 사에서 선발된 22명의 우수사원은 이번 연수를 통해 J트러스트그룹의 현지화 전략과 신시장 개척 노하우를 확인하고 해외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 방안을 고민했다. 

현재 J트러스트그룹은 싱가포르의 'J트러스트 아시아'를 통해 현지 기업 대상 투자 및 경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는 'J트러스트 뱅크'와 'J트러스트 인베스트먼트', 'J트러스트 올림핀도' 등을 운영 중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그룹 계열사가 해외 시장으로 확대되는 시점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직원들에게 역동하는 동남아시아 금융시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또한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성과에 충분한 보상이 이뤄지는 환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