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4.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보험료 전액을 카카오머니로 돌려받아…3만원 한도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30일 미래에셋생명은 5월 한달간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출시를 기념한 '보험료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최대 100세 만기까지 비갱신형으로 가입가능하며 고액암, 유방암, 전립선암 등 각종 암에 대비할 수 있는 온라인 암보험이다.

이 상품은 일반암 진단 시 최대 4000만원, 고액암 7종은 1억 2000만원, 유방암·전립선암은 1600만원까지 보장한다. 기존 소액암으로 분류됐던 갑상선암도 800만원까지 보장하며 불의의 질병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래에셋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고 전했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암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한도로 첫 보험료 전액을 카카오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포털사이트에서 '시선강탈암보험' 키워드를 검색하고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윤종욱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저렴한 보험료와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상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보험상품을 알아보고 가입할 수 있도록 사용환경을 꾸준히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