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총선 관련된 얘기 모두 오보”…TK 출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 “총선 관련된 얘기 모두 오보”…TK 출마
  • 최신형 기자
  • 승인 2011.07.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朴, 총선 지역구 불출마 일축…“유권자와의 약속 지킬 것”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최신형 기자)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는 차기 총선 출마와 관련, “(입장을)바꿀 거고, 이렇게 저렇게 할 것이라고 나온 얘기는 모두 오보”라며 19대 총선 때 지역구에 출마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박 전 대표는 19일 오후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열리는 대구스타디움을 방문한 뒤 기자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지역구 불출마 가능성을 일축하며 이같이 말했다.

▲ 박근혜(가운데) 전 대표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한 달여 앞둔 19일 오후 대구 수성구 대구스타디움을 방문해 조해녕 조직위원장과 함께 경기장으로 들어서고 있다.ⓒ뉴시스

이어 박 전 대표는 “유권자에게 처음부터 약속한 게 있고, 그 약속을 지켜나갈 것”이라면서 “지금은 지원유세를 말할 때가 아니라 국민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진정성과 투명한 공천 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다.

박 전 대표가 언급한 ‘유권자와의 약속’은 지난 1998년 4·2 재보선으로 정계에 입문할 당시 “대구지역을 지키겠다”는 것을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신뢰의 정치인 이미지를 내년 총대선 때까지 이어가겠다는 복안인 셈이다.

한편 박 전 대표는 앞서 이날 오전 대구 달성군 성서공단에서 열린 LED 생산업체 (주)에스에스엘앰의 신축공장 기공식에 참석해 “이번 기공식을 통해 첨단산업에 대한 유치가 수도권 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가능하다는 성공 케이스가 되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