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이스타항공, 8~9월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이스타항공, 8~9월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5.0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8~9월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

이스타항공은 오는 8~9월 출발 가능한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국내선 4개 노선과 국제선 3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7~8월 출발 가능한 4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의 경우 이번 5월 얼리버드를 통해 8월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항공권 가격은 편도총액운임 최저 기준 △국내선 1만5900원 △일본·동북아노선 5만1000원 △동남아노선 9만70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외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에어부산, 인천 진출 위한 인력 채용 나서

에어부산은 지난달 30일부터 서울에서 근무할 영업관리 경력직 채용 공고를 내고, 인천 진출을 위한 첫 준비작업에 돌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오는 17일까지 에어부산 채용 사이트를 통해 서류접수를 실시하며, 이후 채용 과정을 거쳐 7월 입사 예정이다.

앞서 에어부산은 지난 3월 말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새로운 10년의 먹거리를 위해 새로운 도전이 필요함을 언급한 바 있다. 에어부산은 그간 김해공항 및 대구공항에서만 국제선을 운항해왔으며, 현재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인천발 노선을 운항하고 있지 않은 항공사는 에어부산이 유일하다.

이에 에어부산은 오는 2일 열리는 한·중 항공 운수권 신규 배분을 통한 운수권 확보에 대한 강한 의지를 피력하고 있다. 영남권 시장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10년간의 안전운항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수도권 지역까지 진출, 외연 확대와 수익성 제고를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에어서울, 5월 신규회원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에어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며, 경품은 △괌 노선 왕복항공권 1명 △일본에서 사용 가능한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이용권 100명 △키움히어로즈 평일 경기 4인 가족 관람권 25명 △‘2호선 세입자’ 연극 관람표(1인 2매) 4명이다.

참여 방법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4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에어서울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일본 항공권 공짜 프로모션, 연간 항공권 ‘민트패스’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회원 대상의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