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신내 SK V1 센터’ 분양…‘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공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신내 SK V1 센터’ 분양…‘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공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5.0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SK건설, 지식산업센터 '신내 SK V1 센터' 분양

SK건설은 서울 중랑구 신내동 일원에 지식산업센터 '신내 SK V1 센터'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9만9864㎡,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구성되며, 올인원 설계를 적용해 제조형 공장부터 업무형 공장까지 다양한 업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북부간선도로 중랑IC와 인접해 서울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세종~포천 고속도로(예정) 등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는 게 SK건설의 설명이다.

대우건설, 신입사원 부모님 초청행사 진행

대우건설은 지난달 29~30일 신입사원 부모님을 초청해 '꽃보다 귀한 그대' 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신입사원 부모님 40명은 서울 광화문 대우건설 본사, 신사옥 써밋 타워, 주택문화관 써밋 갤러리, 경기 수원 기술연구원 등 현장을 견학하며 자녀가 다니는 회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대우건설 측은 "가족 간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부모님·자녀 초청행사나 봉사활동 등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다수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어린이날 행사 마련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설천하우스 잔디광장에서 'MC 레크레이션',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피칭다트 캐치볼' 등 동심을 자극할 만한 게임과 아이들이 끼를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측은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패키지 상품도 마련돼 있고, 푸짐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니 연휴를 가족들과 함께 부담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건설·신동아건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분양

금호건설, 신동아건설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4-2생활권 M1·M4블록에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을 이달 중 공급한다고 2일 전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7개동, M1블록 전용면적 59~84㎡ 612가구, M4블록 59~100㎡ 598가구 등 총 1210세대 규모로 꾸며진다. 단지 바로 앞에 간선급행버스 BRT 정류장이 들어설 계획인 데다, 세종시 내부순환도로, 행복도시~부강역 연결도로(오는 2020년 예정) 등이 인접해 교통성이 우수하다는 게 금호건설·신동아건설의 설명이다.

금호건설·신동아건설 측은 "세종4-2생활권 내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설계공모 민간참여형 공공분양 아파트로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라며 "BRT노선과 상업시설부지, 학교(예정)가 단지와 가까워 등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 여의도 '파크원' 골격 완성

포스코건설은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 골조공사를 마치고 상량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파크원은 비즈니스부터 쇼핑, 문화, 레저,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로 지하 7층~지상 69층 규모, 오피스 2개동, 호텔 1개동, 백화점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2020년 7월 준공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측은 "여의도 최고의 마천루를 자랑하는 파크원은 디자인 면에서도 한국전통 건축 양식에 쓰이는 과감한 빨강색의 골조와 푸른 커튼월이 멋진 대조를 이뤄 새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