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메디힐, 한 장으로 피부관리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메디힐, 한 장으로 피부관리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메디힐이 출시한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이 출시한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한 장으로 피부관리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출시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까지 한 장으로 관리할 수 있는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케어부터 스킨케어, 물광 효과,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멀티 스피드 뷰티 아이템이다.

스위스 청정 지역인 알프스 고산지대에서 경작된 페퍼민트, 레몬밤, 말로우, 베로니카, 레이디스맨틀, 야로우, 앵초 등 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으로 만들어진 기가화이트컴플렉스가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향료 대신 오렌지 껍질을 사용해 리프레시 효과를 더했다.

또한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데 좋다. 엠보 면으로 피부 결을 따라 원을 그리듯 롤링한 뒤 남은 에센스는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패드 모양과 용기는 손가락 모양으로 움푹하게 들어가 있어 한 장씩 떼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로 진정해 ‘봄‘ 캠페인 전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VT 시카 라인’을 알리는 ’시카로 진정해 봄’ 캠페인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시카로 진정해 봄 캠페인은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시카’로 진정해보자는 의미를 담은 ‘진정해 시카’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VT 시카 라인’의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새롭게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시카 제품 광고 이미지가 담긴 ‘방탄소년단 시카 카달로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배송은 8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2월 ‘VT 시카 라인’의 대대적 확장을 예고, 기초 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진정해 시카’라는 슬로건을 활용,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을 통해 증정하는 ‘방탄소년단 시카 제품 카달로그’에는 시카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성에 맞춰 화이트 컬러의 상의와 매치한 모습의 이미지가 담겼다. 봄만큼 화사하고 싱그러운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물론, 직접 만드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미니 등신대와 추억의 DIY 편지지 등도 함께 구성돼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제주 센트 피커-코랄 컬렉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센트 피커의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코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 센트 피커’는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받은 향을 담아 일년 중 가장 향기로운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이는 ‘코랄 컬렉션’은 제주 바다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다 보석, 산호의 컬러와 컨셉을 담았다.

코랄 컬렉션은 △퍼퓸드 디퓨저 △센티드 왁스 타블렛이 각 2종씩 구성됐으며, 각각 스파클링 코랄(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핑크로지 코랄(로지 플로랄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화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스파클링 코랄’은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레몬과 유자의 시원한 향과 허니서클 향이 공간에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핑크 로지 코랄’은 로제와인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달달한 장미향과 은은함이 만나 머스크향으로 포근하게 마무리 되어 공간 가득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발라 자외선은 물론 근적외선까지 차단해 주는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은 코리아나의 특허성분 UV-IR BLOCK™으로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태양빛)과 근적외선(태양열)을 동시에 차단해 준다. 또한 SPF50+/PA++++의 우수한 차단 지수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굴곡을 자연스럽게 매워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해주며, 바르는 즉시 눈에 보이지 않는 시크릿 레이어를 형성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지 센서 파우더 함유로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호 나이스뷰티, 가정의 달 맞이 공식몰 할인 이벤트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감사의 달, 감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특가전은 5월 15일까지 청호 나이스뷰티 공식몰에서 2주간 실시된다. 이 이벤트는 청호 나이스뷰티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중 꾸준하게 판매된 인기 제품들의 파격적인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베니즈와에서는 퍼스티지, 더 로지베이지 등의 세트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앰플, 크림, 세럼 등 스킨케어 제품들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단계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건강 식품 브랜드 퓨어미는 홍삼, 오메가 3, 유산균 등 다양하게 구성된 특별 건기식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호 나이스뷰티의 베스트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있다.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 달팽이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베니즈와 큐프라 에스까르고 마스크 등이 포함돼 할인된 가격으로 청호 나이스뷰티의 스테디셀러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해 겟잇뷰티 뷰라벨에 2등으로 선정된 트리트먼트가 속한 휘엔느의 대용량 퓨어테라피 라인은 10% 할인이 적용된다.

스킨그래머, 제품 체험단 ‘리뷰 연구원’ 모집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2일부터 자사몰을 통해 제품 체험단 ‘리뷰 연구원’을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다.

개인 블로그 및 SNS 채널을 운영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 제품별 각 14명씩 리뷰 연구원을 모집한다. 최종 합격자는 5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2주간 활동할 예정이다.

스킨그래머의 리뷰 연구원으로 선발 되면 활동 기간 동안 제품을 직접 써 보고 개인 블로그와 SNS, 스킨그래머 자사몰에 각 1회씩 제품 체험 후기 및 사용 팁을 남기면 된다.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리뷰 연구원 5명을 선정해 ‘슈퍼 굿 리페어 마스크’ 1세트(5매입)를 선물로 증정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