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컨시크’, 브랜드 뮤즈로 손담비 발탁
토니모리 ‘컨시크’, 브랜드 뮤즈로 손담비 발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4월 초 이미 화보 촬영 마쳐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토니모리 새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의 새 모델로 발탁된 손담비. ⓒ토니모리
토니모리 새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의 새 모델로 발탁된 손담비.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새 메이크업 브랜드인 ‘컨시크’의 모델로 손담비를 내세웠다고 3일 밝혔다.

컨시크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적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숨겨진 매력을 끌어내 표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감각적인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어떤 메이크업도 소화 할 수 있도록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올 오버 스킨’라인을 비롯해 가볍게 밀착되는 파워풀한 컬러감의 립 메이크업 ‘컬러 마크’ 라인과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유지되는 롱래스팅 아이 메이크업 ‘올 데이 핏’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인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패키지로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 밑 번짐 방지, 35시간 지속력 테스트, 5중 프루프 임상 완료(1호 블랙 제품에 한함) 등 검증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컨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컨시크는 일과 삶을 주도적으로 즐기는 여성들의 엣지 있고 시크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 특히, 자신만의 개성과 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손담비와 함께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대가 크다. 손담비와 컨시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