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 제작공연 <궁: 장녹수전>5월 특별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동극장, 제작공연 <궁: 장녹수전>5월 특별 이벤트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5.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정동극장 <궁: 장녹수전> 5월 꽃청춘 이벤트 썸네일 ⓒ 정동극장
정동극장 <궁: 장녹수전> 5월 꽃청춘 이벤트 썸네일 ⓒ 정동극장

정동극장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2019년도 제작공연 <궁: 장녹수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봄나들이 전석할인 이벤트’는 40%라는 할인율로 어버이날 선물을 찾는 이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이달 동안 공연을 관람하는 60세 이상 시니어 분들을 위해 선착순 50명에 한해 50% 할인과 함께 무료 음료쿠폰을 제공하는 ‘꽃청춘 이벤트’도 오는 7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정동극장은 <궁: 장녹수전>을 12월 28일까지 오후 4시 상설공연으로 무대에 올리고 있다. <궁: 장녹수전>은 조선 최고 기녀이자 욕망의 화신으로 낙인찍힌 ‘장녹수’의 이야기를 토대로, 그녀가 탐한 권력 이야기와 그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기예를 상상해 재구성한 창작극이다.

특히, <궁: 장녹수전>에서는 우리 전통 기방 문화와 민가의 놀이문화 그리고 궁중 연희의 모습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작품도 지난해에 이어 현 서울시무용단장인 정혜진 안무가와 뮤지컬 <레드북>의 오경택 연출을 비롯한 분야별 대표 스태프진이 다시 만났다.

정동극장은 2008년 <MISO:미소> 이후 <궁: 장녹수전>을 한국 전통공연 대표 브랜드로 자리 굳힐 계획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