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GS건설, '더테라스가든' 어린이날 행사…대림산업, '천사대교' 현수교 구간 준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GS건설, '더테라스가든' 어린이날 행사…대림산업, '천사대교' 현수교 구간 준공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5.0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GS건설 복합쇼핑몰 '더테라스가든'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GS건설은 울산에서 자체 운영 중인 복합쇼핑몰 '더테라스가든'에서 오는 4~5일 '어린이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인 프로그램 '꼬마화가 그림대회', '가족 캐리커쳐'와 페이스페인팅, 동물가면만들기, 클레이 비즈공예 등 키즈체험교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일정 금액 구매·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솜사탕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주말 가족단위 방문고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한다는 게 GS건설의 설명이다.

더테라스가든 측은 "문화와 테마가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고객 니즈에 맞춘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이색적인 공연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지역뿐 아니라 전국구 맛집을 대거 유치하는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울산 지역의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어린이날 체험행사 개최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놀이·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우드팬시 만들기, 초콜릿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또한 지난해 문을 연 키즈존에 대형 에어 바운스와 포토존을 설치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측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어린이날 연휴에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가족들이 함께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테크놀로지,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 마무리

한국테크놀로지는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수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한국테크놀로지는 사모펀드 키스톤PE와 주식 매매계약을 체결, 대우조선해양건설 지분 99.2%를 보유한 디에스씨밸류하이1호 주식회사 지분 50%와 경영권을 87억5000만 원을 들여 매입한 바 있다. 또한 대우조선해양건설 이사회에 한국테크놀로지 출신 인사를 보내 의결권도 확보했다.

한국테크놀로지 측은 "디에스씨밸류하이 50% 지분 매입으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경영권을 완전히 확보했다"며 "신-구 경영진 간 합의가 이뤄지면 나머지 50%의 지분 매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림산업, 전남 신안 '천사대교' 현수교 구간 준공

대림산업은 전남 신안 '천사대교' 현수교 구간을 준공했다고 3일 전했다.

천사대교 사업은 전남 신안 압해도와 암태도를 잇는 프로젝트로 2010년 9월 착공했다. 이중 대림산업이 맡은 현수교 구간은 주탑이 3개인 3주탑 현수교로 시공됐으며, 174m의 가운데 주탑을 중심으로 양측에 아파트 50층 높이에 해당하는 165m의 주탑이 배치됐다. 사업비는 2839억 원, 현수교 총 길이는 1750m 규모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