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집닥, 배우 차승원 전속모델 발탁…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집닥, 배우 차승원 전속모델 발탁…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집닥, 배우 차승원 전속모델 발탁…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 론칭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대표 전속모델로 배우 차승원 발탁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집닥 캠페인을 통해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원하는 인테리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파한다.

이에 앞서 집닥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최근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을 연이어 시청자에게 대중적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차승원만의 세련되고 신뢰가는 이미지가 집닥 브랜드 및 서비스 철학과 잘 부합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집닥은 35세 이상의 핵심 고객층을 포함해 2030세대 잠재 고객을 아우르는 차승원과 함께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 대한 대국민 공감 형성과 더불어 건전한 인테리어 문화 조성 의지 또한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차승원과 함께 하는 집닥 캠페인은 이날부터 집닥 앱 및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고, 강원 화재 자원봉사자에게 도시락 배달

배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는 3일 강원 산불 화재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발벗고 나선 국군장병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도시락을 구매해 배달한다고 밝혔다.

배달되는 도시락은 총 1000인분(1000만 원 상당)이다. 준비된 도시락은 수량 소진 시까지 국군장병 및 자원봉사자에게 제공되며, 배달은 지난 강원 산불 화재 현장에서 주민 15명 등을 대피시킨 속초 허브(가맹)가 맡는다.

우아한형제들-건국대학교, 자율주행 배달로봇 상용화 협력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은 건국대학교와 자율주행 배달 로봇의 상용화 및 사람과 로봇 간의 상호작용 연구 협력을 위한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우아한형제들과 건국대학교는 자율주행 배달로봇이 실생활에 활용되기까지 필요한 다양한 연구를 함께 해 나갈 계획이다.

연구는 건국대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 디지털커뮤니케이션 연구센터(센터장 황용석 교수)가 수행한다. 올해 안에 건국대학교 캠퍼스에서 자율주행 배달로봇의 실외 주행 테스트를 추진한다는 구체적인 방안도 포함됐다.

이 밖에도 양측은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자율주행 로봇 상용화를 위한 산학 협력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관련 산업 연구개발을 활성화하기 위한 교육, 현장실습, 창업보육, 연구 인력 교류 등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우아한형제들은 건국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미래 기술 관련 공모전에 장학금 2000만 원을 기부한다.

여기어때X카카오페이, 한 달 내내 봄 여행 할인해 봄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페이와 한 달 내내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여기어때 행사는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로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돌려준다. 이벤트는 총 4회로 나눠 진행한다.

첫번째 대상은 우리카드가 선정됐다. 이달 3~9일간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우리카드로 여기어때에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경우, 1만 원을 청구 할인한다.

이어 10~16일은 KB국민카드, 17~23일은 NH농협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잇는다. 행사 마지막 주인 24~30일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 원을 즉시 할인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