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천 앱] 할인 혜택으로 내 지갑을 지켜주는 앱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9 추천 앱] 할인 혜택으로 내 지갑을 지켜주는 앱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카드부터 할인 혜택·쿠폰 조회까지…Syrup Wallet·CLiP·YAP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할인 혜택과 쿠폰을 챙기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이들을 위해 앱 하나로 쿠폰과 혜택, 적립까지 도와주는 앱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할인 혜택과 쿠폰을 챙기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이들을 위해 앱 하나로 쿠폰과 혜택, 적립까지 도와주는 앱을 <시사오늘>이 모아봤다. ⓒpixabay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할인 혜택과 쿠폰을 챙기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이들을 위해 앱 하나로 쿠폰과 혜택, 적립까지 도와주는 앱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pixabay

# Syrup Wallet(시럽월렛)

Syrup Wallet은 내가 받은 멤버십 카드의 포인트 적립, 조회, 사용 그리고 쿠폰까지 모아놓은 1500만 고객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지갑 앱이다.

'지갑에 혜택을 더하다'라는 기조 아래 자주 사용하는 카드들의 포인트를 좀 더 빠르게 적립,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첫 화면에 사용빈도순으로 저장할 수 있고 전체 보기를 통해 모든 카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도 있으며 홈에서 내 카드의 혜택과 이벤트를 한눈에 볼 수도 있다.

특히 Syrup Wallet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400여 개와 제휴했으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및 법인, MVNO 고객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제휴 업체로는 CJ ONE, OK캐쉬백 등 통합 멤버십부터 외식, 주유, 문화, 항공, 뷰티, 결제 서비스까지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자주 방문하는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사용뿐만 아니라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챙겨준다.

# CLiP(클립)

CLiP은 각종 혜택뿐 아니라 쓸 수 있는 전자 결제, 영수증 관리, 쿠폰까지 알아서 챙겨주는 라이프 스타일 앱이다.

플라스틱 카드가 필요 없는 편리한 멤버십을 제공하며 무료로 내 신용을 쉽게 관리할 수도 있다.

아울러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도와주는 가계부도 마련돼 있으며 내 보험 보장 내역도 간편하게 진단받을 수 있다. 메인화면에는 자주 쓰는 멤버십 카드들의 포인트를 좀 더 빠르게 적립할 수도 있다.

즉시 적립, 출석 체크, 설문조사 등 매일 매일 쌓여 돈이 되는 클립 포인트 리워드는 소비자에게 호평이 높다는 후문이다.

# YAP(얍)

YAP은 오늘 저녁 메뉴 선택, 맛집 위치·할인정보 등을 통해 더 맛있게 먹고 더 신나게 즐기는 당신을 위한 생활 밀착형 앱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먹을거리, 즐길 거리, 살 거리 가득한 얍픽(PICK) △맛집·카페에서 생활·쇼핑까지 다양한 종류의 쿠폰을 모두 모은 쿠폰 등이다.

현금이나 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과 YAP만 있다면 결제에서 물품구매까지 가능하며 국내 최초 고품격 맛집 정보, 블루리본으로 믿을 수 있는 전국 맛집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한 카드선택을 제안하는 국내 최고의 카드추천 엔진 탑재뿐만 아니라 매월 발생하는 150여 개의 한시적 카드 혜택까지 놓치지 않는 타사 대비 가장 똑똑한 카드 추천을 해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