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에 ‘바린이 나르샤’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바람의나라’에 ‘바린이 나르샤’ 프로모션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5.0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바람의나라’, ‘바린이 나르샤’ 프로모션 진행ⓒ넥슨
‘바람의나라’, ‘바린이 나르샤’ 프로모션 진행ⓒ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바린이 나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5월 2일 업데이트 이후 6월 12일까지 NPC ‘바람귀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1레벨 상승 시 1레벨을 추가로 올려주는 ‘레벨업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칭호’를 지급하고 치장 아이템 ‘바린이 세트’와 ‘보무의 목걸이’, ‘재생축복 물약’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5월 4일부터 8일까지 최대 200%까지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는 ‘니나노’ 이벤트를 실시하고, 5월 22일까지 누적 출석 일 수에 따라 ‘십억경백’ 쿠폰, ‘18K 요강’과 다양한 버프 물약을 제공하는 ‘봄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과 ‘임무’도 개선했다. 메인 성장 퀘스트의 난이도와 보상을 개편하고, 복귀자 전용 퀘스트, 세계관 안내 및 퀘스트 안내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기술연마’, ‘환수(펫)’, ‘신체각성’ 등 과거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안내 시스템을 도입하고, ‘상황별 가이드’를 제공해 게임 편의성을 개선했다.

아울러 2개 이상의 장비를 합성하여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합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장비합성’을 통해 최대 ‘신화’ 등급 장비까지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람의나라’ 방송 BJ를 모집한다. ‘바람의나라’ 이용자 중 신규 BJ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천 수’, ‘시청 인원’, ‘방송 내용’ 등을 고려해 ‘BJ바린이’를 선정하고 소정의 활동비와 ‘넥슨캐시’를 지원한다.

한편 넥슨 공식 트위치 채널 ‘겜믈리에’를 통해 5월 10일과 13일 양일간 오후 7시부터 운영진 생방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숨바꼭질’,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