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SK엔카닷컴, ‘책임지는 중고차’ TV 광고 공개…캐딜락, 한국형 레몬법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SK엔카닷컴, ‘책임지는 중고차’ TV 광고 공개…캐딜락, 한국형 레몬법 시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5.03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SK엔카닷컴, ‘책임지는 중고차’ TV 광고 공개

SK엔카 직영 중고차몰 SK엔카닷컴은 ‘책임지는 중고차, SK엔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책임지는 중고차’라는 슬로건 하에 소비자에게 ‘믿는게 아니라 SK엔카에서 확인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중고차 구매 시 신뢰성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온라인 기술과 데이터, 20년 가까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과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SK엔카닷컴 새로운 광고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SNS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영상 중에 '믿음'이라는 단어가 말해진 횟수, 중고차를 살 때 이용하고 싶은 SK엔카의 서비스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한국형 레몬법’ 본격 실시

캐딜락코리아는 2일 자동차 교환 및 환불제도(이하 한국형 레몬법) 수용 서면동의서를 국토교통부에 제출하고, 이를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자동차관리법 개정안에 따라 올해부터 시행된 한국형 레몬법은 차량 구입 후 일정기간 내에 동일한 하자가 반복되는 경우 새 차로의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다.

이로써 국내에서 캐딜락이 판매하는 전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한국형 레몬법이 반영된 계약서를 작성, 해당 조항에 의거해 하자 발생 시 전액 환불 또는 신차 교환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캐딜락은 지난 4월 1일 이후 판매된 모든 캐딜락 모델에 ‘한국형 레몬법’을 소급 적용키로 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 역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새롭게 문을 연 역삼 서비스센터는 강남 지역에 꾸준히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는 것은 물론, 강남역 지하철 2호선 사거리에 위치해 보다 나은 접근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강남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역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90㎡에 지상 4층으로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 2층은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고급스러운 고객라운지가 꾸며졌다.

서비스센터 3층과 4층은 일반 정비 워크샵이 구성됐다. 최신 설비와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을 보유한  워크샵에는 오픈베이 2기를 포함해 총 12기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8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