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내반' 소이현, 프리마돈나 변신 '한 마리 백조 같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넌내반' 소이현, 프리마돈나 변신 '한 마리 백조 같아'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7.2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소이현이 프리마돈나의 아름다운 자태가 빛나는 스틸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정윤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소이현이 연기하고 있는 정윤수는 25살의 어린 나이로 동양인 최초 뉴욕발레단 프리마돈나로 발탁될 만큼 뛰어난 재능을 가졌으나 불의의 사고로 날개가 꺾이고만 비운의 발레리나다.

은퇴 후 무용과 교수로 돌아온 그녀는 과거는 잊은 듯 후배 무용수들을 가르치는데 매진하지만 매일 밤, 학생들이 떠난 스튜디오에서 끝내지 못한 춤을 추며 아픔을 달래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뉴욕발레단 프리마돈나로 활약하던 윤수의 모습을 담은 컷들로 붉은 튀튀(tutu)를 입은 모습에선 강렬한 열정이, 한 마리 백조를 보는 듯한 모습에선 한 마리 백조 같은 우아함과 청초함이 묻어난다. 
 
하루 3시간씩 발레수업을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해온 소이현은 한 다리로 균형을 잡는 '파쎄'등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가장 아름다운 선을 그려내기 위해 손 끝 하나, 시선 하나까지 신경 쓰며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로부터 "백조의 호수 공연을 보는 듯 하다"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소이현의 가늘고 고운 몸매는 발레리나 못지 않은 지젤라인 (Giselle Line : 목에서 어깨, 기다란 팔로 이어지는 선, 발레리나의 우아함을 가름하는 척도)을 그려내며 한층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특히 섬세한 감성연기와 프로 무용수 못지 않은 완벽한 무용실력을 통해 캐릭터와 혼연일치 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소이현은 강단 있는 겉모습 뒤에 상처 입은 내면을 가진 다층적 캐릭터를 설득력 표현하며 호평 받고 있다.

한편 '넌 내게 반했어'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