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울트라브이, ‘제 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울트라브이, ‘제 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중국 CIBE 내 ‘울트라브이’ 전시장을 홍보하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상자들. ⓒ울트라브이
중국 CIBE 내 ‘울트라브이’ 전시장을 홍보하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상자들.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제 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바이오코스메틱 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6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고 있는 중국 상하이 ‘제52회 중국 국제 미용 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CIBE)에서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CIBE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미용 전문 전시회로 중국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매년 관람객 5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박람회로, 전세계의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중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을 겨냥할 수 있다.

올해 CIBE에 참가한 울트라브이는 지난달까지 총 누적 판매량으로 750만병을 돌파한 ‘이데베논 앰플’이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018년에는 국내 홈쇼핑에서 총 38회의 매진을 기록하고 지난 4월에는 러시아 등 각국의 홈쇼핑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마켓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울트라브이는 중국 현지 뷰티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세계 각국 바이어들에게 베스트셀러인 ‘이데베논 앰플’과 차세대 성장동력인 ‘바이오BF앰플’ 및 이데베논 스킨케어 라인 등을 선보였다.

울트라브이는 중국 절강성 자치정부로부터 ‘아시아 태평양 미용 산업 우수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중국 상표 등록 및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하고 중국 상해지사 설립을 본격화하고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여름 특화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출시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부여하면서 하루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메쉬 파운데이션 팩트,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철 더운 날씨로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건조해지기 쉽다. 자작나무 수액을 13.77% 함유한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바르는 즉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도와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메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크리미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피부에 뭉침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밀착되는 것은 물론 한번의 터치만으로 잡티, 요철,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미쟝센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 한정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오직 5월에만 만날 수 있는 로즈 에디션 세 번째 시리즈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몽로즈 에디션은 미쟝센의 스테디셀러 데미지 케어 라인에 부드럽고 은은한 로즈 향과 자몽 향이 어우러져 봄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미쟝센만의 기술로 추출한 식물성 로즈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을 집중 공급해 주고, 보습에 탁월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자몽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을 더욱 생기 있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신개념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높은 커버 지속력, 쿠션 파운데이션의 편리한 사용성을 더한 신개념 제품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저점도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특허 출원(제10-2019-0000893호(심사중)한 혁신적인 펌프형 용기에 담아 가볍게 펌핑하고 퍼프로 두드려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펌프형 용기는 오휘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딥 펌프 구조의 용기 시스템을 적용해 잔량을 최소화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양의 내용물이 토출될 수 있도록 했다.

또 한 마리 나비가 내려앉은 듯한 아름다운 디자인의 입체 ‘나비 퍼프’는 기존 루비셀 퍼프보다 2배 이상 도톰해진 두께감으로 부드럽고 탄탄한 텐션감을 선사하며, 1회 펌핑된 내용물을 그대로 흡수해 사용 마지막 단계까지 균일하게 피부에 전달해 준다.

저점도 제형이 깃털처럼 얇은 밀착감을 선사하는 점 또한 특징이다. 이 제품은 에센스가 함유된 2중 커버막을 형성하는 저점도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12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하는 세린 성분과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는 화이트 윌로우 박(흰버들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전 용기를 가볍게 흔든 후 내장된 나비 퍼프로 스펀지를 끝까지 꾹 눌러 내용물을 토출한 뒤, 퍼프로 얼굴 결을 따라 두드리듯 발라준다.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질경이 ‘2019 여성·가족친화 우수단체’ 표창 수상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지난 3일 국회 여성가족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9 여성·가족친화 우수단체 시상식’에서 여성 권익 향상 및 가족 통합을 위한 문화 확산과 여성과 가족의 행복을 증진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 우수단체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회 여성가족위원회에서 주최,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사회 속 여성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여성·가족친화 기관 및 단체에 그 노력과 공로를 치하하는 상장을 수여한다. 질경이는 여성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 노력과 성과 및 사회 공헌 활동, 여성 일자리 창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