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에스테덤, 배우 ‘기은세’ 브랜드 모델로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에스테덤, 배우 ‘기은세’ 브랜드 모델로 발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배우 기은세. ⓒ에스테덤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배우 기은세. ⓒ에스테덤

에스테덤, 배우 ‘기은세’ 브랜드 모델로 발탁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배우 ‘기은세’를 한국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에스테덤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셀러브리티이자 폭넓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기은세의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려주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스테덤은 시그니처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기은세와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은세는 밝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며 ‘셀룰러 워터 미스트’의 효과를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에스테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브랜드 독자성분인 ‘셀룰러 워터’ 100%로 이루어진 페이셜 미스트 제품이다. ‘셀룰러 워터’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속 에너지를 깨우고 수분을 충전해줘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한편 에스테덤은 20년간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31일까지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가족 지원하는 ‘희망가게’ 2차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6월 7일까지 2019년도 2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마이크로 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창업’을 통해 한부모 여성 스스로가 당당한 주인이 되어 가게를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일을 하면서 자녀를 양육할 수 있는 환경도 함께 조성한다. 국내의 민간 주도 마이크로 크레디트 사업 중에서는 ‘저소득 한부모 여성 가장’을 지원하는 유일한 전국 단위 사업이다.

오는 10일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아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너른들판에서는 한국한부모연합이 주최하는 한부모가족에 대한 인식개선 캠페인이 전개된다. 희망가게도 이 캠페인에 참여해 한부모 여성의 창업에 대한 인식조사와 희망가게 사업에 대한 소개, 신청자 상담 및 모집을 진행한다.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 창업자인 서성환 선대회장의 가족들이 여성과 아동 복지 지원에 힘쓴 창업자의 뜻을 기리기 위해 2003년 창업자의 유산을 기부하면서 시작됐으며 2018년까지 전국에 총 366개의 희망가게를 개설했다. 지난해 희망가게 창업주들의 대출금 상환율은 83%에 달하는 등 안정적인 희망가게 운영이 이어지고 있으며, 창업주의 자녀를 포함한 한부모 가족 구성원 1022명의 자립을 지원했다.

공모를 통해 선발되는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는 보증금을 포함해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이 상환금리 연 1%로 제공된다. 이자는 또 다른 여성 가장의 자립을 돕는 창업 지원금으로 적립되고 상환기간은 8년이다. 맏자녀 기준 25세 이하(1995년 1월 1일 출생 이후)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 여성(중위소득 70%, 월 소득 2인 가구 203만 원, 3인 가구 263만 원 이하 조건)이면서 구체적인 창업계획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시 별도의 담보, 보증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 등급도 무관하다. 최종 창업 대상자는 업종별 전문가들의 맞춤형 컨설팅은 물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개인기술교육비로 최대 200만원이 제공된다. 또한 심리정서 지원?법률지원?공공주택 컨설팅?건강검진 및 치료비(최대 620만 원)도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접수 안내 및 신청서 양식은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 또는 희망가게 블로그(http://www.hopestore.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편이나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누벨르, 100X100 초특가 이벤트 실시

한혜진 다이어트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가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과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단 하루 동안 깜짝 초특가 100X100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100X100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누벨르 베스트 제품을 100원의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5월 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네이버에서 ‘누벨르’를 검색한 후 브랜드 검색 섹션에서 100X100 이벤트 이미지를 선택, 페이지로 접속해 시간에 맞춰 누벨르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오후 2시에는 한혜진 다이어트 비법 아이템으로 알려진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오후 4시에는 피부 수분과 탄력을 충전해주는 프리미엄 히알루로닉 아쿠아데이, 오후 6시에는 갱년기 여성건강을 위한 영양제 플랜츠 힐 오브 우먼을 타임딜로 만나볼 수 있다.

엘솔컴퍼니의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 플랫폼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프로모션 전에 미리 사이트 회원가입을 해두면 보다 편리하다.

이 외에도 리탭에서 누벨르를 포함한 기타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리탭의 인기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당첨확률 100%인 리탭 할인쿠폰 증정 타임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니모리 브랜드 컨시크, ‘손담비 미쳤어 아이라이너’ 홈앤쇼핑서 매진 기록

토니모리(회장 배해동)의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가 홈앤쇼핑에서 론칭과 동시에 첫 매진을 기록했다.

홈앤쇼핑 ‘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방송은 9일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60분 동안 진행됐으며 평일 아침,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판매량을 넘어서 준비한 세트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본 구성 외에도 추가 구성 VIP 패키지(올데이핏 아이라이너 레드에디션 5개, 실버에디션 5개)도 함께 매진됐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