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 전개
[뷰티오늘]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 전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라네즈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김유정. ⓒ라네즈
라네즈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김유정. ⓒ라네즈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 전개

영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오는 12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라네즈 리필 미(Refill Me)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나를 생기 있게 채우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리필 미 보틀은 라네즈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 증정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케냐 지역 내 수도 설치 및 보건 위생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1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워터뱅크 에센스 또는 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리필 미 보틀 DIY세트를 증정한다. DIY세트는 친환경 소재의 사각 보틀과 함께 ‘리필 미’ 캠페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물방울 스티커를 포함해 나만의 보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6월 15일까지 리필 미 보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본품 또는 샘플 키트 3종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네일 & 페디 8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손끝에 봄의 생기를 물들이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매직프레스’ 8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페디로 손·발톱의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과 발톱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프레스 8종 중 매직프레스 네일 2종(△64 레몬샤벳 △66 그린앤골드)과 매직프레스 페디 5종(△페디큐어 19 체리 쥬빌레 △페디큐어 20 파스텔 체크 △페디큐어 21 블링블링 글리터 △페디큐어 22 다홍빛 튤립 △페디큐어 23 바이올렛 자개)에는 더 얇아진 ‘슈퍼 슬림핏 (super slimfit)’이 적용됐다. 슈퍼 슬림핏이 적용된 매직프레스 팁은 일상 생활 속 움직임이 많은 손과 발에 이물감과 답답함을 줄여주어 기존보다 더욱 편안해진 사용감이 장점이다.

비디비치,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손잡고 라뮤끄 립 키트 출시

비디비치가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립 키트를 출시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동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톡식(TOXIC) 컬렉션의 립 드레스 인기 색상 3종으로 구성된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라뮤끄는 141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크리에이터로 누적 조회수 1억5백만을 기록하며 뷰티 업계에서 높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국내 톱 뷰티 유튜버 중 하나다.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는 기존 립 드레스 10가지 색상 중 라뮤끄가 직접 선택한 색상인 핑크 티팟, 퀸 오브 하트, 메이플 베니어 3종으로 구성된 특별 립 세트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베이지, MLBB, 클래식 레드 등의 활용도 높은 색상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트한 벨벳 제형의 립 플루이드가 건조함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뾰족하고 긴 어플리케이터가 립라이너 없이도 매끈하고 섬세한 립라인을 완성시켜준다.

비디비치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 출시와 함께 라뮤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립 드레스 활용법과 색상 별 연출법 등이 담긴 영상도 공개돼 화제다.

라뮤끄는 이 영상을 통해 비디비치 립 드레스 3종을 활용한 데일리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했는데, 영상 게시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10만건을 넘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귀여운 이미지부터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까지 립 제품 하나로 다양한 연출법을 제시해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들도 화사하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장범준, 조아x하다 남매 ‘궁중비책’ 영상 화제 만발

가수 장범준의 자녀 조아-하다 남매, 그리고 아내 송승아씨 가족이 나들이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궁중비책 광고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궁중비책 선쿠션을 바르는 일상을 담은 광고 영상 속에서 엄마를 따라 선쿠션을 두드리는 조아의 활기찬 모습과, 랜선 이모 삼촌을 심쿵하게 만드는 하다의 깜찍한 윙크가 돋보인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조아-하다 남매는 엄마 송승아씨와 함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선케어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돼 순딩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100% 무기자차 성분의 안심 선케어로 유명한 궁중비책 선쿠션과 꾸밈없이 천진한 조아-하다 남매의 순딩 발랄 매력이 어우러진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열흘 만에 35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