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스타필드 고양서 '퍼비'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스타필드 고양서 '퍼비'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일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일

신일, 스타필드 고양서 '퍼비'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일의 퍼비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인 몰리스펫샵이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과 펫팸족들의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현재까지 출시된 퍼비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계절의 특성을 주목해 목욕 및 위생 기능에 특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그 일환으로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드라이'와 자동 발 세척기 등 총 7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도 운영된다.

구매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통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6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주문제작형 반려동물 피규어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1, 12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한 만화가 권태성이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지난 8일 안마의자 636대 배송…日 최대 기록 경신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어버이날'이던 지난 8일 전국에서 안마의자 636대를 고객에게 배송, 2018년 1월 31일 563대였던 종전기록을 경신했다고 10일 밝혔다.

연중 최대 성수기인 가정의달을 맞아 효도선물 등 수요가 몰린 가운데, 하루라도 일찍 부모님께 선물을 전해드리려는 고객들을 위해 배송역량을 집중한 결과라고 바디프랜드 측은 설명했다.

현재 바디프랜드는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명의 배송인력을 구축하고 있다. 이들은 2인 1조로 전국의 배송현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를 목표로 일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5월 들어서는 역대급 배송물량을 차질 없이 소화하는 동시에 고객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 인력 이외에 사무직원들도 총출동해 배송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청호나이스, 광고모델로 배우 염정아·오나라 발탁

청호나이스는 배우 염정아, 오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염정아와 오나라는 최근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주인공으로, 극 중에서 좋은 호흡을 보였다. 특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청호나이스가 작년 광고 모델로 전(前) NASA 우주비행사 테리버츠를 내세워 기술력을 강조했다면,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주부를 비롯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하겠다는 취지다.

청호나이스는 5월 중 출시 예정인 얼음정수기 신제품을 비롯,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의 TV 광고를 차례로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얼음의 위생상태에 대한 의문을 제기해,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의 순수하고 깨끗한 얼음을 염정아, 오나라의 개성 있는 연기로 풀어냈다.

카라반테일, 카라반 & 캠핑카 할인 프로모션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은 캠핑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상최대의 카라반&캠핑카 특별 할인 판매'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카라반테일에서 판매하는 한국형 캠핑카 로드쉽과 카라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로드쉽의 경우 최대 440만 원 할인혜택을, 카라반은 옵션을 포함한 최대 1000만 원의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기획전은 카라반테일 화성신센터를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주 등 전국 6개 카라반 대리점과 경남창원, 경기중앙 등 로드쉽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