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이스타항공, 5월 출발 임박 항공권 특가 판매…제주항공, 인천~日시즈오카 신규취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이스타항공, 5월 출발 임박 항공권 특가 판매…제주항공, 인천~日시즈오카 신규취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5.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 위한 MOU 체결

티웨이항공은 지난 9일 세종시 정부청사에서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 및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항공사가 소방청과 업무 협약을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주요 내용으로는 △안전 분야에 대한 상호 교류 확대 △항공권 할인 및 해외여행 프로그램 운영과 같은 소방관 복지 지원 등이 담겼다.

티웨이항공은 항공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가 안전인 만큼 소방청과의 훈련 등 안전 분야 교류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안전을 책임지겠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소방청과 협력을 통해 보다 완벽한 안전으로 고객을 모시겠다"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땀 흘리는 대한민국 소방관을 위한 다양한 지원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항공, 인천~日시즈오카 신규취항

제주항공은 1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천~시즈오카 노선의 취항식을 갖고 20번 째 한일 정기노선의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시즈오카 노선은 주 3회(월·수·금) 일정으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10분에 출발해 후지산 시즈오카국제공항에 오후 5시 5분에 도착한다. 후지산 시즈오카에서는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출발해 인천에 오후 8시 30분에 도착하며, 수요일과 금요일은 오후 5시 55분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8시 1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시즈오카는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 등반과 트레킹을 비롯해 아타미온천, 녹차 산지로도 유명하다. 제주항공은 시즈오카의 다양한즐길거리에 대한 정보를 객실승무원이 직접 제작하는 영상인 JJ여정클럽 등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5월 출발 임박 특가 이벤트 오픈

이스타항공은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출발임박 특가항공권을 판매하는 ‘이스타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출발 가능한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일본과 동북아, 동남아 등 국제선 총 30개 노선이 해당된다.

편도총액운임은 최저가 기준으로 △인천~후쿠오카 5만1200원 △인천~미야자키 5만3500원 △인천~지난 6만7500원 △인천~오키나와 6만9700원 △인천~타이베이 7만8700원 △인천~홍콩 7만7200원 △인천~코타키나발루 9만5700원 △인천~나트랑 11만5700원 △인천~팔라완 11만5700원 부터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이밍 이벤트는 급박하게 떠나는 여행을 위한 최적의 특가 이벤트"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