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성모터스, 5월 프로모션 진행…한국토요타, 사회복지법인에 2000만 원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성모터스, 5월 프로모션 진행…한국토요타, 사회복지법인에 2000만 원 기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5.1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5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한성모터스는 출고 및 가망 고객을 위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5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GLA(AMG GLA 45 제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행거와 브라킷, 폴딩 테이블을 제공하며, C 클래스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LED 프로젝터와 핸들 리세스를 제공한다. 이 외 GLA 45, SL 400, GLS 500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애플워치 시리즈4를 증정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출고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출고 고객 중 오는 6월 10일까지 한성모터스 홈페이지 고객 후기 페이지에 출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GS 칼텍스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남해 사우스케이프 스파&스위트 숙박권을 지급한다.

한국 토요타,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2000만 원 기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안나의 집에서 노숙인 급식사업 및 위기 청소년 보호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렉서스 딜러 임직원은 지난 2005년부터 15년 째 매월 안나의 집에서 노숙인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나카시마 타카히로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지난 15년동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어져 온 안나의 집 봉사활동은 나눔과 사랑을 직접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한국사회의 훌륭한 기업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 반얀트리 서울서 VIP 고객 행사 성료

포르쉐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YSAL)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에서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하는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포르쉐 센터 용산 VIP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양사의 핵심 제품들을 VIP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포르쉐 센터 용산은 3세대 신형 카이엔과 911 카레라 GTS를 전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의 1부 세션에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뮤즈인 엑소 찬열이 포토세션에 참여했으며, 플라워 부스가 마련돼 즐거움을 선사했다. 2부 세션은 포르쉐 센터 용산 VIP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풀 사이드 선 베드 △BBQ 부페 △징검다리 △시크릿 키 타임 △크레인 게임 등 수영장에 마련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YSAL 대표는 "국내 최초 디지털라이제이션 컨셉으로 완성돼 나만의 포르쉐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포르쉐 센터 용산은 니치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VIP 고객 이벤트와 같이 고객들의 풍부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감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