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 남자' 홍수현, 물오른 미모+안정적 연기 호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주의 남자' 홍수현, 물오른 미모+안정적 연기 호평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7.21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KBS '공주의 남자' 방송캡처)

배우 홍수현이 물오른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홍수현은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경혜공주로 분해 김승유(박시후 분)–세령(문채원 분)과 삼각관계를 이루며 극의 중심을 이끌게 된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1회 방송 분에서 홍수현은 '조선 제일의 미색'이라 불릴 만큼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를 가졌을 뿐 아니라 아버지 문종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덕에 도도함이 하늘을 찌르는 경혜공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마음을 꿰뚫어보는 듯한 강단 있는 눈빛과 조곤조곤한 말투로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는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으로 이어졌다.

특히 따분한 강론 수업을 피해 세령과 자신의 역할을 바꾸고 세령 대신 궁 밖으로 나갔다가 방정맞은 정종(이민우 분)과의 요란한 첫 만남 등은 극에 활력을 불어 일으키며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애교 넘치는 눈웃음과 도도한 표정은 어딜 봐도 경혜공주님", "미모 물올랐네", "수현언니 피부도 너무 좋고 점점 더 어려지는 것 같아요" 등의 평을 남기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감각적인 연출과 빼어난 색채의 영상미,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KBS 2TV '공주의 남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