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단독매장 오픈
[뷰티오늘]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단독매장 오픈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단독매장 오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의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예화담은 현재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도심권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해 내국인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자연이 만든 예술의 품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원료들을 예화담만의 비방으로 담았다.

최근 예화담은 브랜드 모델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서현진을 발탁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얼베리어, ‘피부온도 오싹’ 캠페인 진행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여름 시즌 대표 상품 ‘아쿠아 수딩 젤 크림’과 함께 여름철 피부 온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피부온도 오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5°C 낮춰 예뻐지는 적정 피부온도로 유지시켜 주는 것과 애칭 ‘얼음크림’이 주는 서늘한 이미지를 더해 ‘오싹(-5싹)’이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리얼베리어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대규모 샘플링도 실시하고 있다. 한낮 기온이 가장 높은 오후 12시부터 5시, 5시간의 ‘오싹(-5싹) 타임’에 선착순 500명씩 총 1만 명에게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0ml와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된 ‘리얼 오싹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고객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형식의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리얼베리어를 체험하고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이벤트는 6월 1일까지 리얼베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정답크림 ‘퍼스널 원크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0만 빅데이터를 통해 20가지 퍼스널 성분 솔루션으로 탄생한 ‘퍼스널 원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은 피부 타입 및 고민, 제품 리뷰, 화장품 성분 데이터 등 총 108만5870건을 분석해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피부 타입을 건성, 지성, 중복합성과 같은 기존 분류가 아닌 고객이 많이 언급한 피부 고민을 기준으로 하는 5가지 라인과 4가지 보습 레벨의 총 20가지 크림을 선보인다. 20가지의 크림 중 내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딱 맞는 나만의 ‘퍼스널 원크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트러블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고객들이 많이 찾은 퍼스널 성분과 효능 성분을 반영해 총 5가지 라인을 구성했다. 베이직 라인은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고, 센서티브 라인은 수분 진정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하이퍼-트러블 라인은 복합적인 고민 케어를 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 트러블 라인은 과잉 피지 케어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다. 아토 라인은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고민뿐 아니라 피부 타입에 따른 보습 레벨이 젤 제형부터 밤 제형까지 4단계로 되어 있다. 1단계 라이트 타입은 산뜻한 워터리 제형으로 지성 피부에게 권장하고, 2단계 인텐스 타입은 복합성 피부에게 권장되는 가벼운 크림 제형이다. 3단계 리치 타입은 중성 피부에게 권장되는 고수분 크림 제형이며, 4단계 딥 타입은 보습감이 느껴지는 밤 타입 제형으로 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제품 선택 시, 5가지 라인과 4가지 보습 레벨을 선택해 20가지의 크림 중 나만의 ‘퍼스널 원크림’을 찾을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빙라이프’가 식물성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웰빙라이프 헬시 프로틴 업 쉐이크’는 기존 출시된 자사 프로틴 쉐이크 대비 단백질 함량을 60%로 높인 것은 물론,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 단백질만을 사용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뿐만 아니라 바삭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치아씨드와 바질씨드, 대두 단백 플레이크를 포함해 저작감을 높여 씹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등의 기능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