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OK챔피언 이태희 정기예금’ 특판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저축은행, ‘OK챔피언 이태희 정기예금’ 특판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5.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 선수 이태희 프로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 기념…이달 31일까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14일 OK저축은행은 프로골퍼 이태희 선수의 KPGA 코리안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을 기념해 'OK챔피언 이태희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되며 예치기간 3년, 최대 연 2.6%(세전) 변동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으로 판매한도 1000억원이 소진되면 마감된다. 인당 1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다. 

'OK챔피언 이태희 정기예금' 가입자는 1년 경과 후 상품을 해지하더라도 1년치 이자에 한해 연 2.6%(세전)금리를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저축은행 정기예끔 12개월 평균 금리는 연 2.28%다.

12개월 단위로 금리가 변동되는 이 상품은 회전주기 도래 시 상품을 유지하는 고객에 한해 해당 시점 기준 1년 정기예금 금리에 0.1% 추가 금리가 제공된다. 

이 상품은 개인(개인사업자 포함)에 한해 OK저축은행 전국 영업점 및 인터넷·스마트폰뱅킹, 비대면 계좌개설(SB톡톡)을 통해 개설할 수 있다. 

이번 특판은 KPGA 통산 3번째 승리를 얻은 이태희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OK저축은행은 당시 무명이었던 이태희 프로골퍼를 지난 2011년부터 후원하고 있다. 올해로 투어 14년차인 프로골퍼 이태희는 2015년 넵스 마스터피스와 2018년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바 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3차 연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 끝에 포기하지 않고 값진 승리를 이뤄낸 이태희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우리 OK저축은행도 끝까지 업계에 모범이 되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