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5.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 ⓒ 한샘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 ⓒ 한샘

한샘은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는 연 1만 개 이상 판매되는 한샘의 베스트셀러 '향균 멀티 도마'의 기능을 개선한 제품으로 인기 비결인 뛰어난 위생성은 유지하고, 디자인과 재질 등을 업그레이드해 편리성과 내구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우선, 한쪽 면을 손잡이 모양으로 구성해 도마 면에 손이 닿지 않으면서 제품을 꺼내고 빼기 편리하게 했고, 김치 등 국물이 흐르는 음식을 사용했을 때 주방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장자리에 홈을 팠다. 재질도 폴리프로필렌에서 폴리에틸렌으로 바꿔 음식물이 미끄러지는 것을 완화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도마 자체에 향균 성분이 함유돼 향균력이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며, 3면에 총 5개의 통풍 구멍을 적용해 조리 후 남은 물기를 밖으로 빼주고 도마를 빠르게 건조시켜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뉴 향균 멀티도마 세트는 온라인 한샘몰, 한샘 디자인파크, 플래그샵, 대형 대리점 생활용품관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히 한샘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4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 측은 "날이 더워지면서 주방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기존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제품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