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토니모리, 진정케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 출시
[뷰티오늘] 토니모리, 진정케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 ⓒ토니모리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 ⓒ토니모리

토니모리, 진정케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강화도 약쑥의 유효 성분을 향까지 담아낸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은 자연 유래 성분인 쑥을 담은 토니모리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이다. 해풍과 해무를 맞고 자란 강화도의 ‘사자발약쑥’을 수확해 3년 이상 자연 숙성한 후 열추출공법을 통해 정성스럽게 추출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했다. 더욱 깊어진 쑥의 힘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순도 100%의 강화 약쑥 추출물을 사용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결을 맑게 케어해준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앰플’은 강화 약쑥 추출물을 70% 함유해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약쑥 콤플렉스 성분을 리포솜 제형으로 담아낸 ‘쑥 발효 응축수’가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영양을 채워준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의 진정케어와 보습이 탁월한 제품으로, 햇빛에 노출 되는 시간이 늘어나 피부의 온도가 높아지는 날씨엔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듬뿍 적신 화장솜을 올려 이마, 볼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팩처럼 활용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는 화장품에 신제품을 20%의 비율로 배합하여 사용하면 더욱 보습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활용법으로 공용기에 덜어 야외에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뿌려 미스트처럼 사용할 수 있어 올 여름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

5월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전 품목 3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35% 할인은 물론,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하더라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를 검색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4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에 더해 나만의 섀도우 조합을 한곳에 모을 수 있는 마이팔레트 일부는 65%,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한란 크림은 60%, 클렌징 폼, 선크림 등 일부 품목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빅세일 기간 중에는 이달의 사자 체육대회 에디션을 함께한 휠라의 바이플라스틱백을 빅세일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와 글로벌 활동 강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끄는, 숨37°(이하: 숨)에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속부터 맑아져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오르는 절정의 빛을 형상화해 11개의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숨마 에센스’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완성한 핵심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담아낸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본질적인 피부의 변화롤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숨의 딥 체인지(Deep Change)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이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숨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구리나자’에게 영감을 받았다.

숨을 대표하는 ‘숨마’ 라인의 TV-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리게 된 구리나자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리며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녔다.

려, 자양윤모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 려(呂)가 자양윤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천만 배우’ 이하늬 씨와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려 자양윤모 ‘빠짐없는’ 특별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별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으로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400ml) 본품과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180ml) 증정품, 탈모증상케어 모근영양 진액에센스(3ml) 증정품으로 구성해 사용 시 탈모증상은 물론 뿌리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쿠폰의 무작위 숫자로 6월 30일까지 응모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7월 초 이하늬 씨가 직접 추첨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7월 중 장마철 인기 가전인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순차 배송한다.

피부 미래 연구하는 ‘2019 아이오페 스킨위크’ 개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13일부터 19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서 피부미래연구 컨셉의 ‘아이오페 스킨위크(SKIN WEEK)’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피부미래연구소 컨셉의 올해 스킨위크는 현재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나아가 미래의 피부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약 4800여명 여성의 피부 빅데이터에 기반해, 피부 환경과 고민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아이오페 연구원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도록 서재와 비밀 실험실 두 가지 공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연구원의 서재’ 에서 아이오페 피부 연구의 기초가 되는 피부 데이터 측정 과정를 체험할 수 있다. 현대인의 피부 고민, 생활습관 등 피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셀프 문진과 스킨터치 기기 등을 활용해 피부를 측정한다. 피부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통합적인 피부 카운셀링과 맞춤 샘플 키트를 받고, 내 피부의 미래도 미리 예측해볼 수 있다. 단, 피부 유전자분석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응모한 방문객에 한해 진행된다.

‘연구원의 비밀 실험실’은 제품이 탄생하기까지 연구원의 고민과 실험 과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곳이다. 별도 예약없이 방문하는 누구나 연구원의 가운을 입고 아이오페 일일연구원이 되어 참여하는 실험 미션이다. 현미경, 비커 등 실험 기구를 통해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인 ‘스템Ⅲ 앰플’에 적용된 핵심 성분과 기술을 찾아보고 피부 미래에 어떤 변화를 끼치는지 관찰한다.

스킨위크에 참여한 방문객 중 보다 정밀한 피부 측정과 피부 고민에 맞는 카운셀링을 원한다면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랩에서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문가 피부 측정 서비스’를 미리 예약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월 20일 아이오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무료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매월 빠르게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