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다니엘 헤니,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다니엘 헤니,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조지아' 광고촬영을 한 다니엘 헤니.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조지아' 광고촬영을 한 다니엘 헤니. ⓒ코카콜라사

다니엘 헤니,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깊은 눈빛과 진한 남성미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유머러스한 모습을 오가며 ‘핫쿨핫쿨한’ 매력의 진수를 보여준 현장이 15일 공개 됐다.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470ml)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는 진한 눈빛과 남성미로 조지아 크래프트의 깊은 맛을 표현하다가도 유머러스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다니엘 헤니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을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표현했다. 반면, 특유의 아메리칸 제스처를 취하거나 동료 연기자와 함께 장난을 치는 모습은 콜드브루를 닮은 위트 넘치고 쿨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 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며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에 심취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젠틀한 매너를 선보이거나 기분 좋은 농담을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스태프들의 호응을 받았다.

공차코리아,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 망고 시리즈 4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시원한 밀크티 위에 노란 망고 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가 돋보이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이다. 4시간 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와 크러쉬 메뉴에 공차만의 쥬얼리 토핑과 망고 과육까지 어우러져 상큼한 맛과 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차 시즌 음료는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과 지난 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육을 넣어 더욱 풍부한 망고 맛을 자랑하는 시즌 한정 밀크티이다. 하얀 밀크티 위에 올려진 망고 다이스를 잘 섞으면 시원한 망고 밀크티와 먹기 좋게 썬 망고 다이스가 한 모금에 한 입 가득 들어와 망고 과육의 살아 있는 맛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이른 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요거티 크러쉬 메뉴도 눈에 띈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를 더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메뉴이다. 여기에 리얼 망고 다이스를 넣어 상큼함이 배가 됐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새콤한 분홍빛 자몽 크러쉬에 노란 망고 쥬얼리의 이색 조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삭아삭 부드럽게 녹아 드는 크러쉬에 씹을수록 상큼한 망고 쥬얼리가 더해져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돈치킨, 상생경영 앞장 배달앱 이벤트 비용 본사 부담

돈치킨은 지난 4월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돈치킨의 배달앱 할인 이벤트는 상생경영을 내세우고 있는 돈치킨이 매장 활성화 차원에서 할인 금액을 전액 본사가 부담해 가맹점주의 부담은 없애면서 고객에게 돈치킨의 프리미엄 치킨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돈치킨은 이번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통해, 치킨업계가 가장 매출신장이 더딘 4월 한달에 주말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결과를 얻은 만큼 가맹점들이 행복해 하고 있다. 특히 13일부터 17일까지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을 평일까지 확장 진행해 총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매장 매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돈치킨은 장수매장을 대상으로 간판 리뉴얼 비용 지원, TVCF비용 본사 부담 등 다양한 상생 정책을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