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아이비씨, 중국 시장 겨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팜스아이비씨, 중국 시장 겨눈다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 미용 박람회 참가 예정, 제품과 생산력 적극 홍보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서울 2019'에서 팜스아이비씨 관계자가 참관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서울 2019'에서 팜스아이비씨 관계자가 참관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팜스아이비씨가 중국 시장 개척을 위해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상해 미용박람회’에 참가한다.

중국 상해 미용 전시회(CBE)는 중국 내 Top3 전시회로 지난해 40개국 3500여개 업체가 참가, 신제품 론칭과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다. 전시회 기간 한국, 대만, 일본, 홍콩, 미국, 태국, 호주, 러시아,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 40개 국가에서 48만여 명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메머드급 행사이다. 주최측은 지난 2017년 이미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전시회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팜스아이비씨는 이번 박람회에 ‘테라 필 4주 솔루션’과 ‘팜스아이비씨 앰플 프로페셔널 더마 플루이드’, ‘팜스 테라비타’ 등 기존 제품 외에 ‘팜스 인텐시브 블레비쉬 밤 비비 크림’, ‘팜스 썬 블록 프로텍션 크림’, ‘팜스아이비씨 에이지 리와인드 콘센트레이트 : 마데카 앰플’ 등 다양한 자사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기초 화장품 중심으로 생산라인을 갖춰 OEM·ODM 생산이 가능한 자체 공장에 대한 홍보도 병행·실시한다.

팜스아이비씨가 이번에 내놓을 제품들을 살펴보면 ‘테라 필’은 정제된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 미네랄 파우더와 각질 정리에 효과적인 AHA25%가 함유된 필 솔루션을 혼합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정리해 원활한 피부 본연의 모습을 찾도록 도와준다.

이어 ‘PAMSIBC 아하 필 솔루션’은 AHA25%와 병풀 추출물, 브로콜리, 비타민나무열매, 티트리잎, 석류, 프로방스장미꽃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피부노폐물과 피지를 정리하고 묵은 각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 진정과 보습력에 효과적인 필 솔루션으로 피부톤과 피부결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PAMSIBC 에이지 리와인드 컨센트레이트’는 상위 단계를 거친 후 진행되는 과정으로 필링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벽을 회복함과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 또한 특허 받은 삼나무 및 연잎 복합발효추출물이 여드름 개선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팜스앰플 프로페셔널 더마 플루이드’는 워너비 피부를 위한 4가지 맞춤형 앰플로 조금 더 높은 효과와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부드럽게 만드는 보습 앰플, 지·복합 피부와 과잉 피지 관리와 모공에 효과적인 퓨리파잉 앰플, 어두운 안색에 피부 톤을 개선함과 동시에 깨끗하고 밝은 피부로 만드는 톤업 앰플, 피부를 강화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펩타이드 앰플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팜스 인텐시브 블레비쉬 밤 비비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가진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색소침착 개선 및 주름 개선에 좋다.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커버력과 발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팜스 썬 블록 프로텍션 크림’은 발림성과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난 에스테틱 전용 썬크림으로 미백과 톤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정화와 향균에 좋은 제라늄,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팜스 에이지 리와인드 콘센트레이트 : 마데카 앰플’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 맞춰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효과적인 앰플이다.

팜스아이비씨 관계자는 “최근 국내를 비롯해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팜스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며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