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5.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6월 8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의 이름으로 처음 진행하는 ‘검은사막’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총 250여명 검은사막 이용자를 대상으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가한 이용자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하이델 연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5월 27일까지이며 검은사막 이용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참가할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특별 초청한다.

‘검은사막’ 출시부터 현재까지 ‘검은사막’과 함께한 특별한 추억을 가진 이용자는 별도 신청을 통해 특별 초청을 받으며 검은사막을 주제로 카툰, 영상,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출해 선정된 이용자도 작품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 실장은 “한결같이 검은사막을 아껴준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모험가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